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오직 주와 함께 살기를 소원 하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2-01-08 14:29:03

제목 : 오직 주와 함께 살기를 소원하십시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의 아내가 자신을 준비하였으므로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요한계시록19:7-8

우리가 세상을 기뻐할 것이 아니요 오직 우리를 살리시기 위해 피 한 방울까지 아끼지 아니하시는 주님을 기뻐하는 것이 축복이다는 말씀입니다.

진실로 그 처절했던 십자가를 기념할 수만 있다면 우리들도 세마옷을 입을 수가 있습니다. 세마포 옷은 옳은 행실입니다. 말씀대로 살아낸 행실을 말씀하십니다.

행함의 믿음 없이는 그 누구도 구원될 수가 없습니다. 선한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죄이기 때문입니다. 선한 일을 하지 않으면 악한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께서도 선한 싸움을 마치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그래서 믿음을 지켰다고 하셨습니다. 믿음을 지켰다는 것은 행하였다는 뜻입니다. 세마옷을 입고 다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치우쳐서 행합니다.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는 파멸의 고생의 길을 찾아갑니다.

그러나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라면 온전히 행할 수가 있습니다. 오직 그리스도께서만 우리를 살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깨닫는 자도 없고 하나님을 찾는 자도 없고 다 치우쳐 함께 무익하게 되고 선을 행하는 자는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요 그 혀로는 속임을 일삼으며 그 입술에는 독사의 독이 있고 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그 발은 피 흘리는 데 빠른지라 파멸과 고생이 그 길에 있어 평강의 길을 알지 못하였고 그들의 눈 앞에 하나님을 두려워함이 없느니라 함과 같으니라." 로마서 3:11-18

선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시려고 성경 말씀을 주셨는데 선을 행하는 자가 하나도 없다고 하나님께서 탄식하십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한 자라야 천국에 들어갈 수가 있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선한 일은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탐심과 교만은 악독입니다. 우리의 마음이 자기 자랑으로 가득차서 사람들에게 영광받고자 하는 것이 악독입니다.

우리가 찾는 길이 파멸과 고생의 길이다고하십니다. 우리가 찾는 평강의 길은 이 땅에서 좀 더 잘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직 평강은 주를 위해, 주의 방법으로만 사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잘 살기 위한 꿈은 파멸입니다.

자기의 배를 채우는 것, 사람에게 영광 받고자하는 것, 이것이 열린 무덤인 것입니다. 다 함께 치우쳐서 무익한 것을 원하여 파멸한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이 살 길입니다. 온전히 평안하게 사는 길은 오직 십자가의 길에 있습니다. 참 행복의 길입니다.

반드시 우리도 십자가의 문을 열고 자기를 부인하고 우리의 생각과 탐심과 교만을 부인하고 그리스도의 말씀을 준행하는 십자가를 져야 합니다.

보이는 것을 누가 발하리요. 우리는 보이지 않는 사랑을 원합니다. 주님의 우리를 향하신 그 사랑만을 기뻐합니다.

우리는 온전히 사는 것만 소원합니다. 이 간절한 기대와 소원이 쉬지 않는 기도입니다. 꿈이 의로우면 기도가 의롭고 복됩니다. 기도가 응답됩니다.

오직 주와 함께 살기를 소원하십시오. 신랑과 신부의 혼인잔치가 이루어집니다. 이 축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