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면 선한 길이 보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37
2021-12-24 07:04:15

제목 :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면 선한 길이 보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어찌하여 선한 일을 내게 묻느냐 선한 이는 오직 한 분이시니라 네가 생명에 들어 가려면 계명들을 지키라. 마태19:17

원수가 생기지 않아야 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차고 넘치야만 합니다. 우리는 선한데 지혜로와야 합니다.

선한 마음은 그냥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어라 하셨습니다. 오직 기도로 가능합니다. 선한 사랑을 조금이라도 안다면 바뀔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마음으로도 많은 죄를 짖습니다. 마음의 생각으로도 언제나 긍휼이 넘치시길 기도하십시오.

나의 생명이나 타인의 생명을 해치면 살인입니다. 자살도 살인죄입니다. 자살한 즉시 지옥으로 갑니다.

생각만 하여도 죄입니다. 영상을 보고 음행하는 것도 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란죄 안에 있습니다.

노출이 심한 옷을 입거나 그런 사진등을 올리는 자도 다른 사람을 넘어지게 하는 죄에 해당합니다. 마음이 경건한 자는 의복도 경건하게 입습니다.

이웃들에게 선함을 나눠줘야 하는데도 악으로 유도하는 자들이 어찌 심판되지 않겠습니까?

남성이나 여성이나 마음을 보혈로 단장하고 말로나 옷차림으로도 은혜를 끼쳐야 합니다. 성령께서 함께 하시는데 어찌 다른 욕심을 채우겠습니까?

여성들은 예쁘게 보이고 싶은 욕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나 남자나 음행의 욕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부부 외에는 금지입니다. 정상적인 부부에게만 허락된 것입니다.

부부는 음행한 이유없이 어떠한 다른 이유로 이혼할 수도 없고 그렇게 이혼한 사람과 혼인하면 그들도 간음죄에 해당됩니다.

동성애도 음란죄요 또 창조질서를 방해하는 죄도 있습니다. 부부외에는 다 죄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원수가 있으면 심판을 면할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다 용서하시고 다 화해 하십시오.

이겨서 지옥에 간들 무슨 유익이 있습니까? 차라리 지고 천국에 가십시오. 차라리 손해보고 천국에 가십시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으면 선한 길이 보입니다.

온전한 것을 바라는 마음이 복입니다. 이방인들의 기도는 이 땅의 것을 기도드립니다. 육의 사람은 육을 위해 살아갑니다. 그러나 영의 사람은 오늘도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이 기도를 드립니다.

나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이 기도를 계속 드려야 됩니다.
우리가 주님으로 용서하면 우리는 주님의 사람입니다.

우리는 밥먹듯이 비판합니다. 비판의 죄에서 떠나야 합니다. 제자가 어찌 비판하겠습니까? 은혜의 말을 하십시오.

일본도 중국도 북한도 용서해야 합니다. 하지만 공산주의는 없어져야 합니다. 공산주의가 예수그리스도를 핍박하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한반도에서 공산주의와 동성애가 없어지게 해달라고 기도하셔야 합니다.

주님은 만왕의 왕이십니다. 평강의 왕이십니다. 그래서 우리도 평강의 사람으로 변해야만 됩니다. 생명으로 들어가려면 계명을 지켜야만 됩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아서 두렵고 떨림으로 마음을 고쳐서 지키는 삶을 사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