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오직 진리는 십자가 안에 있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25 06:34:16

제목 : 오직 진리는 십자가 안에 있습니다.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디모데후서2:15

세상의 생각을 멈추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마음 속에 간직합시다. 십자가의 마음만을 가슴속에 품읍시다. 복을 품으면 우리도 복이 됩니다

진리의 주 예수그리스도로 나아갑니다. 진리로 자유케 하옵소서. 십자가로 나아가면 진리가 있습니다.

오직 진리는 예수님이십니다. 오직 의와 믿음과 사랑과 화평을 행하면 반드시 복된 사람이 됩니다.

믿음은 오직 십자가입니다. 천국은 십자가로 옵니다. 십자가는 우리들의 잘못된 욕심과 잘못된 의식을 바로잡아 주십니다.

거룩함은 십자가입니다. 거룩함에 합당케 하옵소서.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로 합당케 하옵소서.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십자가 입니다. 그 곳으로만 나아가면 우리도 요동치않는 반석이 됩니다.

주님만을 전심으로 부르는 자는 삽니다. 오직 주님으로 나아가면 살 수가 있습니다. 주님만을 부릅니다. 오늘도 동행하여 주옵소서.

전 세계 핍박받는 교회들을 해방시켜주옵소서. 이슬람을 예수그리스도로 변화되게 하옵소서. 동성애을 멸하시고 죄에서 구원하여 주옵소서.

한반도가 죄에서 돌이키게 하옵소서. 북한의 김일성우상을 멸하시고 그리스도의 나라를 세우소서. 한국교회가 깨끗한 옷을 입게하옵소서.

회개로 나아갑니다. 모두 회개의 촛불을 들고 십자가 앞에 모입시다.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해야 합니다.

진리의 말씀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입니다. 진리를 분별하는 자들은 가르치고 지켜낼 수가 있습니다.

진리는 오직 십자가 안에 있습니다. 진리는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도 그 사랑을 배워야만 살아납니다.

부끄럽지 않는 옷을 입어야만 합니다. 심령이 가난하지 않고는 옳게 분별하지 못합니다.

더러운 옷을 입었음에도 깨끗하게 보이면 큰 일입니다. 분별함은 오직 회개로 옵니다. 거듭난 삶은 성령충함이 가득하여 모든 것을 분별합니다.

성도는 예수님께 드려진 자입니다. 좁은 길을 분별하여 나아갈 수 있는 자들은 이미 성령께서 오셔서 분별하심을 주신 것입니다.

이미 예수그리스도로 충만한 것입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