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들이 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15 05:58:30

오직 믿음으로 구하고 조금도 의심하지 말라 의심하는 자는 마치 바람에 밀려 요동하는 바다 물결 같으니 이런 사람은 무엇이든지 주께 얻기를 생각하지 말라. 야고보서 1:6-7

십자가로 온전한 예배를 드림은 우리의 본분이요 축복의 길입니다.

십자가는 우리의 첫사랑입니다. 보혈의 첫사랑을 입기를 원합니다. 보혈의 가치는 억만금을 주고도 사지 못합니다.

그 돈을 다 지불하지 못하면 핏값을 다시 우리에게서 찾겠다 하십니다. 즉 첫사랑을 입고 주를 위한 삶이 되지 못하고 여전히 자기를 위한 탐심의 노래를 부르면 지옥심판을 당하고 만다는 뜻입니다.

주는 은혜와 심판의 주 이십니다. 어찌 두 마음을 품겠습니까? 오직 믿음으로 구한다는 것은 세상 복이 아니고 주님의 진리입니다.

진리는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의심없이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것을 더하신다는 말씀입니다.

말씀은 늘 동일합니다. 세상 탐심으로 보면 세상 복을 그렇게 의심없이 구하면 받는다 이렇게 말을 합니다.

성경을 혼잡하게 하면 성령을 거스린 결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짖이 됩니다. 무엇이든지 주께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주님을 진정 사랑한다면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을 구할 것입니다.

반듯이 제자들과 신부들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했습니다. 세상의 제자들은 먹을것 마실것만 구하다 죽었습니다. 삯꾼이 되었단 뜻입니다.

죠지뮬러가 5만번이상 기도 응답을 받은 것은 늘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했기 때문입니다.

그가 바로 풍성한 복을 바로 구한 것 입니다. 심는 것으로 복을 받습니다, 주를 심었으니 주의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받습니다.

탐심으로 자기를 위한 복을 구했으면 욕심이 잉태한 곳, 사망으로 갑니다.

말로만 사랑하고 말로만 성령 충만한 자로 살면 거짓말 하는 자로 심판의 길을 가고 맙니다.

복을 받으려면 정확하게 좁은 길을 가야지 진정한 복을 받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는 것만 복이 된다는 뜻입니다. 보혈의 첫사랑만 있으면 첫 열매가 반드시 됩니다.

즉 구원의 길을 잘 찾은 것입니다. 이럴진대 그누가 구원을 받았다 말을 하는 것입니까? 그말을 하는 순간 그는 어둠이고 속이는 자이며 구원과 거리가 먼 자가 됩니다.

판단자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십니다. 구원을 입은 진짜 성도는 늘 죄인이라 하고 늘 한 일이 없다 합니다.

이렇게 진짜는 이미 세상에 대하여 죽고 이미 온유를 입고 살아갑니다. 온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십자가의 은혜는 겸손입니다. 십자가의 합당한 열매가 되지 못하므로 어두운 곳에 떨어져서 무서운 형벌을 받는 가련한 신세가 되는 것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하셨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증인들이 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증인되시려면 처음 사랑를 반드시 입어야만 가능합니다. 주님을 온전히 알면 비로소 천국 복음의 신을 신은 것입니다.

우리 모두 주의 풍성하신 복음 안에 넘치도록 충만하게 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