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으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8-24 06:56:49

제목 :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으십시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후5:15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신 이유가 이 말씀에 있습니다.

믿음은 오직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그의 방법으로 살아가는 것이라고 하신 말씀입니다.

이것이 축복의 진짜 믿음이고 이것이 구원입니다. 우리는 지금 이 믿음이 있습니까?

진실로 예수님을 위하여 일어나고 예수님을 위하여 돈을 벌고 진실로 먹던지 마시던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고 있습니까?

주님은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다 하셨는데 아직도 우리는 우리들 자신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이것이 어찌 사역이 되겠습니까?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지진이 있으며 기근이 있으리니 이는 재난의 시작이니라. 마13:8

지금 세계 곳곳에 기근이 있고 지진이 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지금 재난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지진이 많아지고 피해도 늘어날 것입니다.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별들이 떨어지는 우주적인 재난이 올 때 주님께서 오십니다.

태양이 빛을 잃으면 우리는 살 수가 없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는 이 땅을 떠날지도 모릅니다.

지금 믿음이 있어야만 됩니다. 반드시 사는 길을 찾으셔야 됩니다. 아파트 2채 있다고 안전한 것이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들로 인해 죽게됩니다. 우리의 영혼은 재물로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살아갈 때 살아납니다.

이것이 믿음이고 성찬식이고 성령충만입니다.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지금 예수님을 만나셔야 믿음이 시작됩니다.

진실로 예수님을 믿으셔야 됩니다. 없는 가짜 복을 쫒지 마시고 진짜 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아가라고 십자가가 있습니다. 오직 그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자가 믿음이 있는 자입니다.

교회가 크고 작고 사역을 많이 하고 적게 하고 목사고 장로고 집사고 상관이 없습니다. 무슨 은사를 받고 안 받고 상관이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면 구원도 있고 믿음도 있습니다. 이것이 축복이고 이것이 복음입니다.

우리가 달려가야할 길이 이 길입니다. 이것이 선한 싸움이며 믿음을 지키는 길입니다.

우리 모두 이 축복의 길을 가는 우리가 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축복입니다. 사랑합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