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덥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4-09 06:10:19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요한1서 4:7-8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입니다. 사랑은 아버지로부터 왔으니 십자가의 사랑를 아는 자들은 이미 아들 딸입니다.

오직 십자가를 전한다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사랑하면 그는 그 사랑안에 있어 오직 그사랑을 증거합니다.

사람은 아는 것을 증거할 수밖에 없습니다. 모르는 것을 어떻게 말을 하겠습니까?

보이는 것만 보이는 사람들은 자기에게 보이는 기복을 전할 수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그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다윗보다 더 믿음이 좋아야 하고 요셉보다 믿음이 좋아야 합니다.

사도들 처럼, 초대교회 처럼 되어야만 구원을 받을만한 믿음입니다. 빌라델피아교회가 되셔야 구원이 온전합니다. 다 책망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무엇보다도 뜨겁게 서로 사랑할지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서로 대접하기를 원망 없이 하고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여러 가지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벧전 4:7-10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습니다. 십자가의 처음사랑을 입은 사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함으로 그 사랑만을 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죄가 없어집니다. 주님과 함과 다니으로 옷이 깨끗하게 됩니다. 옷은 옳은 행실입니다.

옳은 행실이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일을 말씀하십니다.

주인이 이르되 가만 두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마13:29

가라지는 말씀은 받으나 결실하지 못하는 교인들을 말씀합니다. 그들은 이단은 아닙니다.

이단에 속한 사람을 한두 번 훈계한 후에 멀리하라. 디도서 3:10

이단을 분별하지 못한 이유는 예수그리스도 밖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랑안에 있으면 늘 생명의 냄새를 맡습니다.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갈1:7-8

이단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교란하는 자 들입니다. 이들을 멀리하십시오. 아니면 함께 저주를 받는다 하십니다.

오직 십자가의 처음사랑을 입으면 허다한 죄를 덥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나눠주는 그 사랑으로 죄가 덮어집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