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님께 합당한 자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7-19 06:26:00

아버지나 어머니를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는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고 아들이나 딸을 나보다 더 사랑하는 자도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며 또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지 않는 자도 내게 합당하지 아니하니라. 마태 10:37-38

예수그리스도 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저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걸어 가시길 기도드립니다.

이것이 구원의 길입니다. 이것이 십자가를 지는 것입니다. 진실로 사랑하면 말씀을 지킵니다.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찾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오늘도 어찌 하든지 구원을 이루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한복음 13:34

계명을 지키는 자는 자기의 영혼을 지키거니와 자기의 행실을 삼가지 아니하는 자는 죽으리라. 잠언 19:16

진실로 믿음이 있어서 세상의 규례가 아니고 예수그리스도의 법으로만 움직이는 자들은 복이 있습니다.

늘 긍휼을 베풀는 자, 세상의 안위 보다 예수그리스도의 법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자들이 하늘의 자녀입니다.

주님보다 더 사랑한 것이 있으면 믿음이 아닙니다. 예수그리스도께 받을 수 있는 것은 십자가의 사랑이며 온유의 복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구하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이 임하십니다. 사람들 앞에서 반드시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이라고 시인을 해야 합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아야 구원이 온전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배하는 것이 먼저가 되고 기도가 먼저이고 복음을 전하는 것이 먼저가 되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것을 사람들 앞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담대하게 그리스도를 증거를 해야 합니다. 아니면 주님께서도 우리를 모른다 하십니다.

반드시 믿음을 들어내며 예수그리스도를 증거해야 구원의 길이 온전합니다.

손해를 받을까 주를 증거 못하면 구원은 없습니다. 목숨을 잃을 까 주를 증거 못하면 믿음이 아닌 것입니다. 어찌 나를 위해 손에 발에 구멍이 뚫리신 주님을 외면 할 수가 있겠습니까?

자기 목숨을 얻는 자는 잃을 것이요 나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는 자는 얻으리라. 39

오직 충성입니다. 죽도록 충성하라하셨습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 기도를 드리십시오.

또 누구든지 제자의 이름으로 이 작은 자 중 하나에게 냉수 한 그릇이라도 주는 자는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 사람이 결단코 상을 잃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42

우리는 반드시 베푸는 삶이 되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우리도 긍휼을 입었으니 베푸는 자가 되어야 마땅합니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후이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주리라. 눅3:28

줄 수 있을 때 주십시오.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구원 받을 기회입니다. 생명을 얻을 기회입니다. 영원한 복 받을 기회입니다.

늘 온전한 예배를 드리며 말씀을 준행하는 복을 입습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축복의 예배자입니다.

이 복을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