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모든 인류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2-01-07 07:25:17

제목 : 모든 인류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디모데전서 2:4,1-15

모든 인류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우리를 향하신 첫사랑입니다.

오직 그 애절하시고 고귀하시고 거룩하신 사랑앞에 감격하며 말씀과 기도로 따라가야만 구원이 있습니다. 온전한 사순절이 있다면 우리도 부활의 축복을 입을수가 있다는 말씀입니다.

우리들의 부활은 구원입니다. 나만 택함을 입었다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오직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자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가장 귀하신 선물이 구원입니다.

모든 인류를 향한 예정하심, 작정하심, 계획하심입니다. 주의 가르침을 온전히 따르며 가르치고 행하는 자만 구원이 오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하시더라.마 12:50

오직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들만이 온전한 축복이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예배하며 기도하며 복음을 전하는 자들에게 주시는 최상의 선물이 구원입니다.

모든 인류에게 길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걸어가시면 누구나 살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진리의 길로 가는 자들이 많지 않습니다. 인류중 겨우 개신교 인구는 약10%, 7억7000만 정도됩니다.

그 중에서 진짜성도가 얼마나 될까요? 1억 정도 될까요? 아니면 5000만 정도 될까요? 이렇게 거룩한 성으로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다.

반드시 주로 살아내야 생명이 있습니다. 바로 회개입니다. 오직 온전한 믿음, 진짜성도가 되면 됩니다. 세상 근심은 하나님께 맡기시고 기도하십시오. 반드시 응답이 됩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근심은 후회할 것이 없는 구원에 이르게 하는 회개를 이루는 것이요 세상 근심은 사망을 이루는 것이니라. 고린도후서 7:10

우리를 사랑하신 분은 이세상에서 단 한분 뿐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오직 우리만 사랑하신 분 예수그리스도!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신 분은 하나님 한 분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따르고 마땅히 사랑해야 할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사랑하고 말고요. 나의 전부이신 하나님! 오직 주님만을 기뻐합니다.

생명에 사로잡힌 바 되십시오. 온전한 믿음에 온전한 길이, 축복의 길이 있습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에 사로잡힌 바 되십시오.

거룩한 경주를 하셔야만 됩니다. 우리도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믿음을 지켜야만 됩니다.

십자가의 살과 피를 전하는 제자로 살아야만 되는데 어찌 세상의 제자로 사시겠습니까? 어찌 나를 죽도록 사랑하시는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지 못하겠습니까?

오직 나를 포기하지 않으신 사랑에 붙잡한 바 되십시오. 이것만이 축복이며 살 길입니다.

우리 한민족을 구원해주시옵소서. 그 곳에서 늘 생명의 소리가 흘러나오게 하옵소서. 한반도가 예수그리스도로 통일 되게 하옵소서.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