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비로소 우리가 거룩한 성전이 됩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37
2021-12-30 06:24:06

제목 : 비로소 우리가 교회요 거룩한 성전이 됩니다.
거룩은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한복음13:35 오직 너희는 그리스도의 복음에 합당하게 생활하라.빌1:27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갈6:2

주의 증인된 삶이 우리에게 있어 생명의 좁은 길을 가게 하옵소서. 오직 십자가의 보혈은 주님의 사랑입니다. 오직 그 안에 새 하늘과 새 땅이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의 왕국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세상의 왕국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의 왕국은 말씀으로 통치받는 백성들과 천국입니다.

진실로 그 사랑을 기념할 수만 있다면 우리도 새 하늘과 새 땅이 됩니다. 우리도 사도행전의 제자들처럼 살아낼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거듭난다는 뜻입니다. 진실로 나는 죽고 예수로 살아진다는 뜻입니다. 나를 위해 사는 삶에서 오직 나를 대신해서 죽었다가 살아내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아갈 때 새하늘과 새 땅이 되는 것입니다.

문제는 진실로 십자가를 아느냐에 있습니다. 진실로 나를 위해 죽으신 것을 절절하게 느끼느냐에 있습니다.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담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가 되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다시 태어나야만 합니다. 오직 새 부대와 새 하늘과 새 땅이 되십시오. 정금이 되셔야만 된다는 뜻입니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십시오. 축복이 쏟아집니다.

거룩은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믿음의 경건입니다. 먼저 주님을 사랑하면 가능합니다. 그리스도가 우리 행실에서 나타납니다.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는 축복을 받습니다.

우리를 위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주의 십자가의 사랑을 늘 간직하며 배반하지 않는 삶을 살아내는 자들은 복중에 복입니다. 하나님의 보람이며 기쁘입니다.

우리를 위해서 모든 것 다 내어 주셨는데 이제는 주님께서 부탁하신 말씀대로 살아야 되지 않습니까?

십자가의 은혜를 조금이라도 갚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럼 남은 인생은 주를 위해 살아야 합니다. 선배들은 누가복음 하나만 가지고도 믿음을 지켰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사모하면 됩니다. 예수그리스도는 십자가에 계십니다. 골고다 언덕에 가면 지금도 기다리고 계십니다. 반드시 첫사랑을 깨달아 알아야 세상의 소리를 하지 않게 됩니다.

진실로 그 은혜를 안다면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하신 뜻을 이루어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내야 합니다.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에베소서2:21-22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처소가 되셔야 구원의 믿음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을 위해서 그의 말씀대로 살아갈 때 우리가 하나님의 처소가 됩니다. 비로소 우리가 교회요, 거룩한 성전이 됩니다.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온전한 제자의 삶을 살아야 우리도 아들 삼아주십니다. 그 때가 되서야 우리가 진정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나의 전부이신 예수그리스도! 나의 모든 것 되시는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합니다. 일편단심 주님만을 찬양합니다.

이 땅의 믿음을 온전케만 하옵소서. 모두 죽지 않고 살아나게만 하옵소서. 주여 우리를 구원하여주옵소서.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주시옵소서. 이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