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주님을 위해 주님과 함께 사는 꿈을 소유하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211.250.34.137
2021-12-28 07:12:53

제목 : 주님을 위해 주님과 함께 사는 꿈을 소유하십시오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28:20

주님을 위해 주님과 함께 사는 꿈을 소유하십시오. 사망에서 생명으로 바꿔져서 심판에서 구원으로 옮겨집니다.

온전한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나의 모든 소유보다 예수 그리스도! 나의 생명보다 예수그리스도입니다.

내가 가진 목숨, 내가 가진 모든 재물, 나의 가족보다도 오직 예수그리스도가 되어야 진짜 믿음입니다.

이 모든 것 보다도 나를 더 사랑하느냐 물으십니다. 주님께서 먼저 우리를 그렇게 사랑해주셨습니다.

온전히 알고 확증할 수 있도록 십자가로 새겨서 우리에게 그 엄청난 사랑을 알게해 주셨습니다.

주님께서 먼저 이 모든 것 보다도 너를 더 사랑한다고 십자가로 확정하여 보여 주셨습니다. 제자들은 명확하게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고 나아갑니다.

주여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어찌 우리가 세상을 따라 살겠나이까?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사 우리 마음이 의를 보게 하옵소서. 그 사랑을, 그 진리를 온전히 보게 하옵소서.

주여 우리는 죄인입니다. 불쌍히 여겨 주셔서 그 사랑을 온전히 알고 주님만을 따르게 하옵소서.

우리도 주님의 온전한 사랑을 알고 저희도 주님을 온전히 사랑하는 신부되게만 하옵소서. 주님은 우리들의 전부이십니다.

주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시며 우리의 믿음이시고 우리의 삶입니다. 주여 우리의 심령안에 계시옵소서.

주여 우리를 깨워 주시옵소서. 지옥 문앞에서 살고 있는 불쌍한 우리들을 구원하옵소서. 우리 몸을 주께 의탁합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를 깨끗게 하옵소서.

모든 교회가 주님의 것입니다. 내 교회가 있으면 안됩니다. 사도바울께서는 복음을 계속 전하기만 하셨습니다.

사도바울의 교회는 없었습니다. 그저 복음을 온전히 전합시다. 분부하신 이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것이 우리들의 삶이 되어야만 합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이 새 노래요 새 포도주이며 믿음입니다. 지켜서 믿음이 되고 열매를 맺어서 제자가 됩니다.

분별이 되면 신랑을 따라 살아집니다. 사도행전으로 살아내지 못하면 구원은 없습니다.

신약의 260장이 복음입니다. 설교가 이미 260편이나 있습니다. 이미 예수그리스도의 설교가 260편이나 있는데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분부하신 이 모든 말씀을 먼저 우리 자신에게 가르쳐야 합니다. 먼저 우리가 알아야 생명만 전하지 않겠습니까? 먼저 우리 자신에게 가르쳐야 됩니다. 오직 주님만을 원해야 가능합니다.

성령께서 진리로 보혜사로 오셔야 됩니다. 지금도 성령강림절 입니다. 날마다 사순절되면 이루어집니다. 우리 모두 지옥 문앞에서 일어나서 온전하고 평안한 주님의 사랑의 온유 안으로 들어 가십시다.

그 곳만이 우리의 집이요 우리들의 거처입니다. 영원한 평안입니다. 이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