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우리에게서 무슨 냄새가 납니까?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2-17 07:05:48

제목 : 우리에게서 무슨 냄새가 납니까?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2:14

늘 승리하시려면 지금 예수그리스도를 불러서 동행하셔야만 가능합니다. 늘 온전한 믿음을 기도드립시다. 우리가 온전하고자 하는 것은 딱 한 번 밖에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오직 믿음은 말씀대로 행하는 삶을 말씀합니다.

우리에게서 무슨 냄새가 납니까?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었으면 생명의 냄새가 납니다. 그러나 종교를 품었으면 세상 사망의 냄새를 풍길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함 없이 단 한사람도 구원에 이르지 못합니다. 오직 믿음으로 의롭게 되는 것은 온전한 믿음을 말하는 것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으십시오.

믿지 않는 것이 죄라하셨습니다. 믿었으면 좁은 길로 걸어갑니다. 그러나 믿지 않았으므로 세상 넓은 길에 있습니다. 세상 종교의 길에. 기복종교 놀음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진짜 믿음을 가지셔야 살아납니다. 우리가 진실로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예배자가 되셔야만 된다는 말씀입니다.

말로만 믿는 것이 아니고 예수그리스도의 신약의 모든 말씀대로 살아내야 믿음입니다. 이제 그만 깨어 나야합니다. 가짜믿음 속에 있으면 무서운 심판아래 놓이게 됩니다.

우리들이 살 길은 온전한 믿음의 길을 걷는 것 뿐입니다. 주님께서 우리들에게 주신 사도 바울의 믿음 정도는 되어야 구원의 상이 있습니다. 어찌 아무것도 하지 않고 주를 신령과 진정으로 기뻐할 수가 있겠습니까?

날마다 사순절이고 날마다 부활절 되는 자는 복된 믿음을 가진 것입니다.
말로만 시인하고 말로만 믿음 있다 하면 안됩니다. 생명은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뿐입니다.

믿음은 십자가의 첫사랑에서 출발하여 첫사랑으로 좁은 길을 끝까지 완주할 수가 있습니다. 마음에 감동함이 없으면 단 한 발짝도 띠지 못합니다.

신약의 구원의 말씀을 지켜행하는 믿음이 있어야만 복이 있습니다. 십일조도 잘하고 늘 예배를 신실하게 드리며 복음을 전하고 구제를 하며 늘 주님과 동행의 삶을 사십시오.

모든 것을 주께 맡끼고 나아갈 수있는 믿음이 신령과 진정이 있는 믿음입니다.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 나라에 합당하지 않다 하십니다. 세상를 바라보는 사람들과는 성령께서 동행하실 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의 마음에 하나님의 영께서 계셔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의 길을 찾아 갑니다. 주께서 만민을 위해 이미 예정하시고 약속하신 구원의 언약을 십자가로 다 이루셨습니 다.

그 첫 사랑의 감동됨으로 쉬지 않고 기도하여 예수그리스도와 합한 자는 성령께서 이미 임하셔서 사도 바울처럼 행하게 하십니다. 그것을 온전한 믿음이라합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막16:15"

우리 모두가 흠이 없고 순전해지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한 사람도 지옥형벌을 당하지 않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오죽 하셨으면 그 사랑하는 아들을 우리를 살리시려 십자가 형벌을 당하게 하셨겠습니까? 이것을 알면 최초의 처음 사랑안에서 온전히 감동됩니다. 감동되는 순간 성령께서 오십니다.

생명얻는 회개가 시작된 것입니다. 오직 기도와 말씀으로 가능합니다. 이제 우리가 생명을 얻기 위하여 골고다 언덕에서 살아야 합니다. 사순절이고 부활절이 되어야만 주와 동행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의 메시아이시고 구원자이시며 만왕의 왕이 되게 하시고 하늘의 권능을 예수그리스도께 다 주셨습니다.

이제는 아들의 말을 들어라 하십니다. 나를 살리시기 위하여 죽었다가 살아나신 주님을 위해 전심으로 나아 가는 자는 하나님께서 진정한 자녀로 삼으시는 것이 크고 은밀한 비밀입니다.

이 생명의 비밀을 간직하여 죽지 않고 영원히 사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