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 없는 자의 최후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1-04 05:52:12

제목 : 믿음 없는 자의 최후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빌립보서1:2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의 십자가로 하나님께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아들로 영광 받으시기를 원하십니다.
지금은 십자가 시대입니다. 지금은 누구나 십자가로 하나님께 아버지라고 부르며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는 축복입니다.
죄사함의 축복이요 그리스도 사랑의 축복입니다. 성령 충만의 축복입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자가 성령 충만한 자입니다. 십자가의 감동 없이 절대 성령 충만되지 않습니다.
은사을 행한다고 성령 충만한 것이 아닙니다. 사도바울 근처도 가지 못한 믿음 가지고는 믿음이다 하지 못합니다.
온전하지 못한 믿음 가지고 교회 지도자가 되면 절대 안됩니다. 모두 다 죽게 만듭니다.
우리 몸으로 오직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어야 됩니다. 우리 몸으로 그리스도 몸에 상처를 입혀서야 되겠습니까?
우리는 분별하므로 반드시 생명있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 보물 없는 곳에 있으면 절망 뿐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빛이 비치는 교회에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거룩한 성전이 됩시다.
너희로 지극히 선한 것을 분별하며 또 진실하여 허물 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원하노라. 빌립보서1:10-11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게 하려 하나니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 빌립보서1:20-21
지금 이 순간에도 만왕의 왕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불순종 하고 있다면 무시무시한 지옥을 반드시 경험합니다.
반드시 말씀에 순종해야만 믿음입니다. 믿음 없는 자의 최후를 늘 생각하십시오. 진짜 교회는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이 한없는 축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