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십자가는 축복의 근원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10-30 09:21:26

제목 : 십자가는 축복의 근원입니다.
부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욕심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파멸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디모데전서 6:9

회개의 촛불이 타고 있을 때는 복이 있습니다. 부하려고 높아지려고 하는 완악함에서 떠나서 주를 위한 사랑의 노래, 십자가의 새노래를 부를 수가 있습니다.

허탄한 길에서 반드시 떠나 있어야 진정한 복이 옵니다. 부한 길에서 떠난 자는 반드시 복을 받습니다.

주님만을 찾으면 예수그리스도로 가득하여 마음이 가난하여 진정한 하늘의 복이 임합니다.

회개의 촛불이 타고 있을 때는 십자가의 축복이 임합니다. 예수그리스도와의 연합 없으며 하나님과도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로 살아가야 복이 임합니다. 돈을 사랑하면 바로 죽음입니다. 돈이 나를 찌르게 됩니다. 돈은 일만 악의 뿌리입니다.

모든 악은 돈에서 나온다는 뜻입니다. 돈을 사랑하게 되는 원인은 예수그리스도의 믿음이 없으므로 마음이 가난하게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마음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습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것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십자가의 사랑을 알면 돈이 보이지 않게 되며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축복을 받습니다.

진정으로 예수님의 십자가를 기념할 줄 알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언제까지 떡과 포도주만 마시겠습니까?

모든 복의 근원은 십자가에서 나오고 모든 악의 근원은 돈을 사랑하는 데서 나옵니다.

우리가 세상에 아무 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 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디모데전서 6:7-8

십자가 안에 거하면 반드시 자족이 됩니다. 어찌 우리를 위하여 생명까지도 다 내어 주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필요를 채워주시지 않겠습니까?

불안해 하면 복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십시오. 십자가를 보고 찾아가는 자는 이 땅에서도 살고 하늘까지 온전합니다.

주여 이 땅을 온전케하옵소서. 경건을 배우게 하옵소서. 오직 십자가의 성전들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십자가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고 가장 비참한 자가 되고 맙니다. 하나님의 경건을 가지고 이익를 취하는 자들을 반듯이 멀리해야 복이 있습니다.

경건치 못한 곳에 있으면 하나님의 진노하심을 함께 받습니다. 경건은 십자가입니다.

복의 근원은 오직 십자가로 나아가서 주의 사랑을 입어 생명의 사람이 됩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오직 선한 싸움을 싸우며 살아갑니다.

오직 착하고 부지런하다는 하나님의 칭찬을 받아내야 합니다.

반드시 선한 곳에 거하고 그곳에서 선하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자로 평생을 주와 함께 동행하는 복된 삶을 사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