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십자가 사랑의 프로포즈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29 06:14:34

제목 : 십자가 사랑의 프로포즈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빌립보서 3:14

십자가에서 들려오는 사랑의 외침을 들어야 합니다. 오직 함께 살아가자는 십자가 사랑의 프로포즈가 들려와야 합니다.

하나님은 본례 사랑이셨고 지금도 사랑이십니다. 사랑은 오직 함께 하는 것입니다.

골고다에서 불어오는 사랑의 바람소리를 들어야 나의 마음이 생명으로 변합니다. 생명의 마음은 주를 기뻐하는 마음입니다.

주님 만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자는 이미 성령충만 된 주의 사람입니다. 가짜가 아니고 진짜가 됩니다.

온전한 길을 잘 선택하여 주를 위한 좁은 길을 잘 가고 있습니다. 죄인에게만 들리는 소리, 골고다에서 불어오는 사랑의 프로포즈! 그 외침의 소리를 들으며 살아가야 합니다.

그것 아니면 믿음이 아니며 그것 아니면 모두 자기를 위한 믿음, 구원이 없는 세상을 위한 믿음 입니다.

자기 잘 되기 위해서 예배하는 믿음은 믿음이 아니고 탐심입니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이 기뻐서, 주가 보고 싶어서 예배하는 것입니다. 십자가 때문에 주가 기쁜 것입니다. 골고다의 사랑의 프로포즈로 주가 기쁩니다.

그것 아니면 믿음 아닙니다. 그 것 아니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가 없습니다. 예수그리스도가 나에게 없으니 하나님께 나아갈 수가 없습니다.

그냥 주여 주여 하는 자일 뿐입니다. 나를 위해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너무 좋아 하나님께 나아가는 것이 신령과 진정으로 나아가는 진짜 예배입니다.

예배가 아닌 것을 드리면서 하나님의 자녀라고 생각이 되어지면 정말 불쌍한 자, 버려지는 자가 되고 맙니다.

복이 없는 길에 있으면서 생명 길 이라고 여겨지면 큰 일 입니다. 섞어질 것이 내 마음에 조금이라도 있으면 안됩니다.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면 안됩니다. 전심으로, 일편단심으로 주 만을 사랑해야 진짜 예배가 됩니다. 이것이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말씀하실 때에 늘 진실로 진실로 이르노니 하시며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오직 생명을 분별하라는 것 입니다.

잘못 알면 헛 된 길을 선택하기 때문에 진실로 진실로 주의 길을 잘 찾아서 주와 함께 가라는 뜻입니다.

진짜 아닌 가짜교회에 있다면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아가는 생명있는 교회로 찾아 가셔야 됩니다.

그대로 어둠에 있으면 주님의 책망을 받습니다. 그냥 두고 주님이 계신 곳으로 가면 조용하고 고요하며 평안합니다.

은혜와 평강이 있는 교회는 골고다에서 불어오는 주님의 애절한 외침이 있습니다. 오직 나와 함께 신랑 신부로 살아가자는 프로포즈가 늘 들려와야 합니다.

늘 사순절이고 늘 부활절이 되어야 합니다. 늘 십자가 안에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달리고 달려가야 하는 길, 죽어도 찾아가야 하는 길은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그래야 태어난 보람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 땅에 태어난 이유는 너도 구원받고 이웃도 구원해서 하나님과 함께 영원히 사는 것 뿐입니다.

오직 가짜가 아닌 진짜로 살아서 형벌아래 놓이지 않고 온전히 구원받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