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온전한 믿음이 아니면 절망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26 07:29:26

제목 : 온전한 믿음이 아니면 절망입니다.
우리는 뒤로 물러가 멸망할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히브리서 10:39

믿음이 아니면 절망입니다. 무엇으로 심던지 십자가를 심어서 구원이 있게 해야 합니다.

종교를 심으면 진노를 심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심으십시오. 주님께서 넉넉히 이루게 하십니다.

세상에서 잘 살고자 하는 자는 죽습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죽은 자는 영원히 주님과 함께 잘 삽니다.

예수를 위하여 죽고 예수를 위하여 다시 태어나는 자는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복을 이미 받았습니다.

예수는 축복의 근원! 예수는 사랑의 뿌리! 예수는 천국으로 가는 오직 한 길! 예수는 축복으로 가는 오직 한 길!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의인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합한 자입니다.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입니다.

주와 함께 나아가는 자는 물러섬이 없습니다. 오직 주와 함께 구원을 향해 나아갑니다. 우리는 막지막 구원의 큰 싸움을 담대하게 잘 싸워야 됩니다.

오직 십자가로 나아가서 흰옷을 입고 예수 그리스도의 선한 양심을 회복하면 우리도 구원의 큰 싸움에서 승리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사람들의 비방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까? 주님께서 우리로 인하여 영광을 받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아물며 우리로 인하여 하나님의 이름이
짓밟히고 어찌 주의 얼굴을 볼 수가 있으리오.

믿음 없음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고 주의 심판도 믿지 않고 그리하여 멸망으로 나아갑니다.

지옥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는 주의 진리 속에 거하지 않는 자입니다. 주님은 은혜와 심판 주 이십니다.

복음은 온 통 은혜와 심판의 말씀 뿐입니다. 반드시 골고다 언덕에 나아가서
흰옷을 입어야 합니다.

옷을 더럽히지 않고 주와 함께
흰옷을 입고 다녀야 됩니다.

물러섬이 없는 믿음으로 구원을 향해 나아가는 풍성한 복을 소유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