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22 07:38:10

제목 : 하나님의 아버지의 소원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디모데전서 2:4

믿음의 경륜을 이루게하옵소서. 믿음의 마땅한 길을 온전히 걷게 하옵소서. 우리가 걸어야 할 마땅한 길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사는 것입니다.

아직도 하나님보다 먼저 사람이 보입니까? 아직도 하나님보다는 나의 사정과 입장이 먼저입니까?

아직도 하나님보다는 사람의 전통과 관계가 더 먼저입니까?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고 싶은 마음을 얻는 것이 거듭남입니다. 여러분은 큰 집보다, 큰 차보다, 세상 편안함보다 예수님이 더 좋습니까?

믿음은 구원이며 구원은 예수그리스도께 모든 마음을 송두리째 드리는 것입니다. 구원은 기도로 옵니다.

구원은 회개로옵니다. 결국 다시 예수의 사람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구원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고싶은 자들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흠이 없고 순전하게 되는 소원을 우리 모두에게 두셨습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우리 모두가 예수그리스도와 합한 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진실로 삽니다.

오직 진리로 거룩하여 집니다. 우리의 스승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다른 것이 더 소중하다고 느끼는 사람은 이미 죽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따라 산다고 하며 분별치 못하게 먹고 마시면 주가 스승되지 못하여 어둠이 스승이 되어 어그러진 길을 가고 맙니다.

우리의 마음이 문제이며 우리의 생각이 문제입니다. 내가 늘 바라보고 소원하고 이루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곰곰히 따져봐야 합니다.

믿음의 씨름에서 늘 승리해야 삽니다. 나의 삶을 해부해 보는 것이 내 안에 죄를 보는 것입니다. 기도로 만 가능합니다. 주님 만이 나를 압니다.

오직 나의 판단자 스승은 주님 밖에 없습니다. 믿음의 경륜은 내가 주를 무조건 기뻐할 때 온전해집니다. 예수님을 위해 살고 싶은 마음 없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어떠하든지 온전한 길, 시온으로 가는 오직 한 길을 잘 선택하여 잘 가십시오.

세상에는 두가지 길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는 자기 만을 위한 길과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길이 있습니다.

둘 중 무엇을 잡느냐에 따라서 생명과 사망이 결정됩니다. 은혜와 평강을 잡겠습니까? 세상의 복을 잡겠습니까?

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급해도 예수그리스도를 원해야 합니다. 그래야 삽니다. 그래야 세상에서도 복을 받습니다.

늘 예수님을 위해 일을 하고 있는지 점검하십시오. 늘 예수님을 위해 살고 싶은 마음이 있는지 점검하십시오.

이 마음 없이는 아무 유익이 없습니다. 예수님을 위해 살고 싶은 마음이 찬양이 되며 그래야 주님이 내게 오시기 때문입니다.

모두 예수그리스도만을 늘 선택하여 오늘도 복되고 내일도 복 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