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은 순종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21 07:12:13

불의를 행하는 자는 불의의 보응을 받으리니 주는 사람을 외모로 취하심이 없느니라. 골로새서3:25,18-25, 4:1-6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은 순종입니다. 복음은 순종입니다. 믿음은 순종입니다. 축복은 순종입니다. 불순종은 심판입니다.

그리스도의 피와 살은 순종의 증거입니다. 그리스도의 첫 사랑은 순종의 사랑입니다. 순종은 곧 충성입니다.

순종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께 나아가면 순종을 배웁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그리스도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은 곧 예수그리스도의 순종입니다.

순종하는 마음 없이는 절대로 믿음이 생기지 않습니다. 십자가로 나아가지 아니하면 순종의 첫사랑을 발견할 수가 없습니다.

주의 순종의 마음을 얻지 못하면 절대로 믿음이 생기지 않고 어둠의 종노릇인 종교생활을 합니다.

빌라델피아 성도들이 가진 것이 순종이였습니다. 충성이였습니다. 사도 바울께서 가진 것도 충성이였습니다.

충성하지 못한 것이 배반이 아니겠습니까? 말씀을 무시하고 따르지 않는 것이 배반입니다. 하나님을 배반하고 어디에 살 곳이 있겠습니까?

이 모든 곳이 그리스도의 것인데 그리스도를 무시하고 피할 곳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충성해야 할 말씀이 신약인데 신약을 무시하고 이미 지나간 구약에 살면서 무슨 충성이 있겠습니까?

아버지께서 이미 지나간 구약에 말씀을 지키라 하셨습니까? 하나님의 소원이 우리가 그리스도의 말씀을 지켜서 축복의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흠이 없고 순전해 지는 것입니다. 사도바울은 항상 의에 주리고 목말라하며 쉬지 않고 기도하므로 주와 합한 자가 되었던 것입니다. 심령이 가난한 자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의 소원을 늘 저버리는 것입니까? 순종이 사랑인데, 순종이 축복인데, 세상에서도 자녀들이 부모께 순종하여 복을 받습니다.

남편들이 그리스도께 순종하므로 복을 받고 아내가 남편에게 순종하여 복을 받습니다. 이미 정해진 축복의 흐름입니다.

축복은 순종이기 때문에 오직 한 곳, 십자가에서 출발하여 천국까지 이어집니다. 하나님의 창조의 형상은 우리가 아들로서 아버지께 순종하는 것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이어주는 것이 순종입니다. 아버지를 무시하는 아들이 무슨 복이 있겠습니까? 모든 축복이 그리스도입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하기를 싫어하면서 축복함이 있겠습니까? 그리스도께 순종하면 축복 안에 들어가서 사는 것입니다.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 하시면 절대 순종하며, 기도하며 행하면 이루어집니다. 분부하신 이 모든 말씀을 내 자신에게 가르쳐 지키면 그리스도께서 이미 동행하신 것입니다.

지금 내가 순종할 마음이 없다면 하나님의 축복과는 거리가 너무 멀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기업의 상을 주께 받을 줄 아나니 너희는 주 그리스도를 섬기느니라." 24

주님을 진실로 섬기는 것이 순종입니다. 섬겼으면 이미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일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저는 죄인입니다. 이 기도가 우리를 온전하게 합니다. 그리스도의 축복으로 인도합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