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새 하늘과 새 땅으로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10-04 07:12:06

자기 목숨을 얻는 자는 잃을 것이요 나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잃는 자는 얻으리라. 마태복음 10:39

태초의 사랑이 계셨습니다. 그 사랑의 광채는 하나님이십니다. 지금도 그 사랑의 빛은 우리를 안으시고 모든 완성을 위하여 나아가십니다.

하나님의 시간은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저 하늘의 비밀의 성을 향하여 나아가십니다.

하나님께 경외를 드리세요. 다윗처럼, 사도들처럼, 초대교회처럼 순종하십시오. 순종하면 천대까지 은혜가 있습니다.

자기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에만 관심이 있는 자는 구원함이 없고 오직 예수그리스도 한 분만으로 기뻐하는 자가 구원받는다는 말씀입니다.

그리하여 생명까지라도 아까워하지 않고 맡기고 나아가는 자는 이미 축복이 가득합니다.

위험에 처한 자를 돌아보아야 구원이 있습니다. 이 땅에 모든 이들을 다 용서해야 구원 받습니다. 원수 맺는 일을 끊어내야 합니다.

나에게 해를 끼친 어떠한 자라도 주의 이름으로 용서해야 됩니다. 주와 동행하며 동역하며 땅 끝까지라도 주의 증인되어야 구원을 받습니다.

성경은 2천번이상 행하라. 순종해야 살 수 있다고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

주를 진실로 사랑하면 자원하는 마음으로 이 모든 일을 다 하실 수가 있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주를 위해서 살고자 늘 부단히 애쓰는 사람이 결국 승리합니다.

주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자들은 십자가의 사랑을 시시때때로 기념합니다. 절대 한시도 잊지 못합니다. 이들이 축복의 예배자입니다.

내가 보이지 않고 오직 주님만 보여야 됩니다. 이 땅에 인격자로 살고 싶은 마음은 탐심입니다.

사람에게 잘 보이는 것이 아니고 하늘에 아버지께 기쁨을 드리는 마음이 구원에 이르게 합니다.

오직 착하고 부지런한 종아 하나님의 칭찬으로 온전케됩니다. 악하고 게으른 종은 심판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반드시 의로 교육되어 져야 행하는 믿음 속에 주로 시시각각 결단이 되어 복된 길을 비로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지진과 기근이 도처에 있고 멸망의 가증한 것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환란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정신차리고 주를 기뻐하며 감사하며 기도할 때입니다. 삼킬 자를 찾아서 삼키고 있는 사탄의 공격이 심각합니다. 반드시 살아나야 합니다.

불쌍히 여기사 오직 구원의 길에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동행하심만 넘치도록 충만하게 하옵소서.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