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기쁨의 삶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09-21 09:58:38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 마태복음4:4
말씀으로 행하라 하십니다. 말씀대로 살아가라 하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알지 못하여 사람들의 종교와 전통과 탐심으로 살아갑니다.
오늘도 우리는 말씀으로 살아내야 합니다. 오직 살아내는 선한 삶이 믿음입니다. 선한 것은 주님의 뜻입니다.
오직 생명얻는 회개, 거듭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들은 언제나 어디서나 예수 그리스도의 눈 높이에 맞춥니다.
그들은 사람을 두려워하지않고 하나님만을 두려워합니다. 이 마음이 있으면 말씀을 행하고 있는 것이요 아직도 사람들의 시선이 더 따가우면 아직도 땅을 지키는 것입니다.
주님을 기뻐하면 주께 맡겨집니다. 평강가운데서 평안합니다. 십자가에서 거듭난 자들은 오직 처음 사랑 밖에 모르니 그 사랑만 증거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주님과 함께 주께서 원하시는 길을 걸어가는 것이 믿음입니다.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께서 주인이 되셨으면 우리도 거듭난 삶이 반드시 있어야만 합니다. 이것이 예수그리스도를 주님으로 영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하지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나는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9:13
주님은 죄인을 부르시며 지금도 우리곁에 서서 회개하길 기다리고 계십니다.
나의 죄 때문에 구멍뚫인 주님의 손을 눈물로 잡아야 갈수 있는 길, 그 길을 주님과 동행함으로만 갈수 있습니다.
아버지집에 종의 하나로 써 주옵소서! 이제 우리도 이 좁은 길, 이 천국의 길을 가셔야만 됩니다. 이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웃음이 행복을 묻어오죠
감사는 기쁨을 묻어오죠
기도는 기적을 묻어오죠
믿음은 축복을 묻어오죠
믿음은 열매를 묻어오죠
믿음은 사랑을 묻어오죠
누구나 행복을 원하지만
그 행복을 찾다 찾다
그냥 살아가죠
주로 사는 삶은
거듭나서 사는 길
그 길에 참 삶이 있네!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