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돌이키고 살지어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9-16 06:41:30

모든 영혼이 다 내게 속한지라 아버지의 영혼이 내게 속함 같이 그의 아들의 영혼도 내게 속하였나니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 에스겔18:4

너희는 너희가 범한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에스겔 18:31-32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 어찌하여 너희가 죽고자하느냐? 하십니다. 여러분은 이 음성이 청천벽력처럼 들려오지 않습니까?

하나님의 지혜는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만세 전부터 예정하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으심입니다.

크고 은밀한 비밀은 십자가의 찢기심입니다. 이 감격이 있으면 진짜 축복의 믿음이 시작됩니다.

우리의 마음을 탐심과 교만에서 떨쳐 일어나게 하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다 내어주신 십자가의 헌신입니다.

지혜있는 자들은 십자가의 순종을 가져서 자원하여 예수그리스도의 의로운 동역자로 사나 죽으나 살아갑니다.

천국은 그리스도입니다. 믿음도 그리스도입니다. 믿음은 사도행전입니다. 우리도 사도행전이 있어야 합니다. 믿음은 흔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복종교는 무엇을 얼마나 가졌는 가로 얘기합니다. 교인수가 얼마나 많은가? 교회 건물이 얼마나 큰가?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교회를 선택을 합니다.

교회는 생명인데 생명이 있으면 사망이 분별이 됩니다. 우리가 사는 길은 그리스도입니다. 나머지는 이단입니다. 구약 위주로 설교하는 교회도 기복이단입니다.

그리스도로 가득차지 아니하는 교회는 다 이단이며 유대교도 이단이며 카톨릭(천주교)도 이단입니다.

진정으로 예수그리스도를 따르지 않으면 이미 어둠에 잠식 당해 있는 이단입니다.

이단은 구원이 있을 수가 없습니다. 이단은 탐심과 교만입니다. 세상은 이단입니다. 세상은 탐심과 교만으로 뭉쳐져서 그리스도를 대적합니다.

개신교 안에서도 온전한 교회를 찾기 힘든데 사람에게 죄를 고백하는 천주교는 구원이 절대로 있을 수가 없습니다.

모두 다 자기 배만 채우는데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이단교회도 부흥합니다. 신천지도 부흥하고 통일교도 부흥하고 불교도 얼마나 많이 부흥됐습니까?

사람들이 많이 간다고 의로운 곳이겠습니까? 개신교 안에도 교회를 세습한 곳이 참으로 많습니다. 세습하는 곳은 그리스도가 주인이 아닙니다.

세습도 이단입니다. 주의 뜻이 아니면 구원은 없습니다. WCC를 옹호한 목사가 있는 교회는 이미 구원을 상실하였습니다.

WCC는 동성애 처럼 정면으르 그리스도를 대적합니다. WCC를 옹호하는 교회는 이단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가 아니면 구원이 있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스도가 없으면 모두 다 세상입니다. 세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됩니다. 동성애를 옹호하면 저주를 받습니다. 죄는 죄입니다. 죄를 의롭다 하겠습니까?

동성애자들을 회개시키고자 기도는 할 수 있어도 그들과 함께 예배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이 회개를 하고 돌아서면 함께할 수 있습니다.

초대교회는 군인도 교회에 받아드리지 않았습니다. 온전하고자 하는 소원이 없다면 절대로 온전한 교회를 절대로 찾지 못합니다.

어둠과 함께 있으면 그리스도께서 책망하십니다. 온전코자 하는 마음이 없다면 절대로 그리스도를 찾을 길이 없습니다.

주님을 만나서 주님을 위해 사는 사람들은 그리스도의 말씀이 가득합니다. 입에서 예수님 외에 다른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절대 누룩을 말하지 않습니다. 누룩을 말하는 사람들은 탐심과 교만 안에 있습니다. 사람들의 전통을 따르는 자들입니다.

자기 배만 위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단들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외면하고 유대교처럼 구약으로만 갑니다.

반드시 온전한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절실함이 없다면 절대로 찾지 못하고 이 땅을 하직하고 맙니다.

구원의 길을 찾지 못하면 갈 곳은 지옥 뿐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없으면 믿음은 아직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지혜는 오직 십자가입니다. 십자가에 비밀이 있습니다. 십자가에서 반드시 생명의 그리스도를 만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