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우리도 하나님의 자랑이 기쁨이 될 수가 있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9-03 06:23:17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로마서 8:13-14,1-39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믿는 제자들은 하나님의 아들과 딸들입니다. 이들에게는 구원을 받을 만한 열매가 풍성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순종의 능력이 우리에게도 있어야 합니다. 주의 능력은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는 것입니다.

믿음이 있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모든 말씀을 다 믿고 다 행하는 것입니다. 주의 십자가의 사랑을 체험하지 못하고는 진정한 믿음은 오지 않습니다.

말씀이 하나님 되시기 때문에 말씀을 기뻐하지 않고는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실 수가 없어서 우리를 도울 수가 없습니다.

말씀 받기를 사모하십시오. 말씀을 잘 듣고 깨달아서 살아가십시오. 주의 능력이 임하십니다.

주의 능력은 말씀과 기도에서 나옵니다. 삶에서 그리스도의 모습이 보여져야 믿음입니다.

섞어짐에 종노릇하며 죄를 먹고 마시며 자기의 탐심을 채우며 무슨 천국이 되겠습니다.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15

우리의 살 길은 하나님의 아들로 살아내야 합니다. 그제서야 구원이 옵니다. 감히 우리같은 죄인이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길입니다.

오직 십자가에서 변화를 받으면 가능합니다.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오시기 때문입니다.

아들들은 아버지의 소원을 알기 때문에 자기 십자가를 지고 따라 갑니다. 아무리 힘들고 괴로워도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넘치면 다 견디고 다 이기고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도 하나님의 자랑이요 기쁨이 될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기뻐하고 온전히 따라가면 하나님께서 오셔서 복되게 하십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