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님을 위하여 살고 싶은 사람은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8-14 07:31:50

제목 : 예수님을 위하여 살고 싶은 사람은
깨어 있으라 내가 너희에게 하는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하는 말이니라 하시니라. 마가복음13:37, 24-37

기도할 시간이 생각보다는 우리에게 그렇게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잠 잘시간 더욱 줄여가며 우리의 영혼을 살려내야 합니다.

하나님 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신 만물은 곧 끝이 납니다. 보이는 것을 누가 발하리요 거듭난 자들은 보이는 것은 끝이나기 때문에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천국을 꿈꾸며 오늘도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만 바라봅니다. 믿음은 일편단심 이어야 합니다.

이것도 저것도 원하는 것은 음녀의 죄에 해당합니다. 오직 한가지만 선택해서 믿는 것이 믿음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선택하고 믿고 따르십시오.

열매를 많이 맺어야 제자가 됩니다. 분부하신 말씀을 가르쳐 지키는 자가 되면 열매를 맺게 됩니다.

마지막날 하늘에 권능이 흔들립니다. 별과 해와 달이 흔들립니다. 해가 더 이상 빛을 내지 않습니다. 천지는 없어집니다.

어둠이 도래합니다. 태양이 빛을 잃으면 온도가 급격히 내려갑니다. 별이 떨어진다는 것은 우주도 끝이 난다는 말씀입니다.

하늘과 땅이 없어집니다. 두려워 하십시오. 두려워 해야 믿음입니다. 곧 심판이 있습니다. 사명을 완수하십시오.

사명은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알리는 것입니다. 사는 방법은 단 하나 밖에 없습니다. 모두 다 깨어서 예수그리스도를 부르는 것입니다.

모두 다 무사 하십시오. 대홍수의 심판도 두렵고 소돔과 고모라의 심판도 두려운 심판이었습니다.

그러나 지옥심판은 참으로 더 두려운 것입니다. 반드시 지옥이 있습니다. 우리가 죽으면 우리의 영혼은 반드시 천국 아니면 지옥에 갑니다.

실제 상황이므로 반드시 무조건 믿어야 합니다. 믿음은 하나님이십니다. 이해가지 않더라도 무조건 행하셔야 합니다.

누구나 무조건 예수님을 구하여야 합니다. 구하면 반드시 받습니다. 성령 충만은 기도하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영과 진리는 성령님 이십니다. 예배자들은 반드시 예수님과 하나가 되어야 됩니다. 예배는 사명을 감당하는 것입니다. 말씀을 지키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위하여 살고 싶은 사람은 그 분이 무엇을 기뻐하시는 가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이 구원의 믿음입니다.

그러나 세상을 위하여 사는 사람은 세상의 목적을 놓지 못하고 따라갑니다. 이것은 불순종이며 우상 숭배입니다.

오늘도 성령충만을 기도하며 담대하게 축복의 사명을 감당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