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수그리스도를 믿는다는 것은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8-07 07:09:33

제목 : 예수그리스도를 믿는다는 것은
그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요한복음 3:18

예수그리스도를 믿었다는 것은 거듭났다는 것이며 선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곧 순종의 사람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 않는 사람들은 아직도 자기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불순종입니다.

주의 십자가에서 거듭남이 있습니다. 우리가 받아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면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를 변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십자가의 피와 살의 증거가 우리의 마음을 가득 채우면 우리도 거듭난 것입니다. 우리도 이제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살아가는 거룩한 존재로 다시 태어난 것입니다.

주의 십자가는 우리를 살리는 생명입니다. 육을 가졌지만 이제 육인 나를 위해 살지 않고 오직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아가는 거듭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우리는 주의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우리는 주의 것입니다. 분별함이 있으며 십자가 외에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이 없고 오직 십자가만 자랑하고 기뻐하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그 마음이 바뀐 증거입니다. 심령이 가난한 자가 된 것입니다. 오직 의의 주리고 목마른 자가 된 것입니다.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디도서2:14

이제는 거룩한 꿈이 생겨나야만 합니다. 그동안은 어떻게 살아야 성공을 할 것인를 위해 살아왔지만 거듭난 지금은 어떻게 해야 주의 나라를 세울 것인가를 위해 살아갑니다.

생명이 되지 못하면 사망입니다. 십자가를 잡지 못하면 사망입니다. 잡으면 생명으로 꿈이 바뀝니다. 이것이 거듭남이요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사람이 되어 이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받습니다.

이복을 넘치도록 풍성하게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