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살든지 죽든지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7-27 06:30:03

예수께서 이르시되 어찌하여 선한 일을 내게 묻느냐 선한 이는 오직 한 분이시니라 네가 생명에 들어 가려면 계명들을 지키라. 마태복음 19:17,1-30
계명을 지키면 복이 오고 지키지 않으면 무서운 심판이 옵니다. 십계명도 지키고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다 지켜 행하여야 복이 있습니다.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여야 합니다. 반드시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 합니다. 반드시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가셔야 합니다.
그 후로는 다시 사람의 정욕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육체의 남은 때를 살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 4:2
이를 위하여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믿음은 아이가 엄마를 찾듯이 무조건 주님께로 달려가면 됩니다. 아이가 엄마를 좋아 하듯이 우리도 예수 그리스도만을 좋아하며 기뻐하며 따라 가면 됩니다.
주께서 이미 큰 사랑을 주셨으니 그 첫사랑을 깨달아 알므로 우리도 주의 뜻대로 살아가면 됩니다.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23
돈이 많은 사람 그리고 재물에 마음을 두는 사람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우리의 심령은 가난하게 되어야 복이 있습니다. 재물과 하나님을 겸하여 동시에 섬길수 없다 하십니다.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탐내는 자들은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딤전 6:10
돈을 사랑하는 것이 일만 악의 뿌리입니다. 돈을 위한 하나님 섬김이 예배가 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을 위하여 하나님을 섬깁니다. 십자가의 감동이 없다면 돈을 사랑하는 마음을 그 무엇으로도 고칠 수가 없습니다.
기복신앙은 인간들의 두려움에서 출발합니다. 그러나 신앙은 하나님만을 믿고 받드는 것이므로 하나님의 사랑에 온 몸을 맡기어야 됩니다.
나의 간절한 기대와 소망을 따라 아무 일에든지 부끄러워하지 아니하고 지금도 전과 같이 온전히 담대하여 살든지 죽든지 내 몸에서 그리스도가 존귀하게 되게 하려 하나니. 빌1:20
초대교회는 사도들의 가르침을 온전히 따르며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썼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더욱 거룩한 것을 사모하십시오. 믿음이 있다는 것은 알고 느끼고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믿음은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하는 마음이 먼저입니다.
이 마음이 없으면 누구나 돈을 사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십자가입니다. 하나님께서 십자가를 준비하신 것은 먼저 완전하신 사랑을 보이신 것입니다.
이제 우리도 모든 것 주님께 맡기고 새로운 출발을 해야 합니다. 이 길만이 푸른초장의 길이요 물 댄 동산의 길입니다. 이 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