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어찌 죽고자 하십니까?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7-17 07:25:34

너희는 너희가 범한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에스겔18:31-32,1-32

예수님께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왔느니라 하셨습니다. 돌이키면 살 수 있다 하신 말씀입니다.

모든 죄악을 버리고 살아라고 말씀하십니다. 죄악을 버립시다. 돌이킵시다. 회개합시다.

진실로 사도행전 교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죽어가는 자들 위해 기도하며 복음을 증거하며 나아갑시다.

성령이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땅 끝까지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증인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하시는 분은 오직 예수님 뿐이십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들을 십자가의 보혈로 씻으시고 마음과 생각을 온전히 고치시고

심령을 가난하게 하시어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쳐 지키게하십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이 넘치는 믿음을 가지시고 사도행전의 교회가 되십시오. 이것만이 구원의 길입니다.

우리가 죽어서 지옥에 가는 것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지 않으신다고 하십니다.

이 땅에 안주하면 안됩니다. 흩여져야 복음이 전해집니다. 사랑없는 모든 것이 죄악입니다. 진실로 먹던지 마시던지 주님을 영광을 위하여 살아져야 합니다.

"만일 악인이 그 행한 악을 떠나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그 영혼을 보전하리라."27

악에서 떠나십시오. 세상을 사랑하는 악에서 떠나십시오. 정의와 공의를 행하십시오.

정의와 공의를 행하여야 보전됩니다. 정의와 공의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지켜 행하는 것입니다. 즉 원수까지 사랑하는 것입니다.

초대교회처럼 믿음을 지키는 것입니다. 복을 지키면 복이 옵니다. 복을 잡으십시오. 어찌하여 죽고자 하십니까?

일어나서 돌이켜 십자가를 잡으십시오. 늘 예배를 드리시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늘 기도드리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복을 선택하십시오. 반드시 복이 옵니다.

진실로 사도행전의 진짜교회가 되십시오. 영혼이 보전 됩니다.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영
혼은 보전된다 하셨습니다.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 있으면 오늘 죽어도 절대 지옥에 가지 않습니다.

그 후로는 다시 사람의 정욕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육체의 남은 때를 살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4:2

우리들의 남은 때를 하나님께 모두 맡기시고 예수님과 하나되는 것만 소원하십시오. 이것이 사는 길입니다.

어찌 죽는 길로 가시겠습니까? 좁은 길로 가셔서 영원히 천국에서 사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 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