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이 오염되면 구원은 없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6-19 06:00:47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근심은 후회할 것이 없는 구원에 이르게 하는 회개를 이루는 것이요 세상 근심은 사망을 이루는 것이니라. 고린도후서 7:10,1-16

작은 구멍이 뚫리면 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구멍은 더욱 커져서 결국은 뚝이 무너져 떠내려 가버립니다. 믿음도 똑 같습니다. 작은 방심이 큰 화를 불러옵니다.

믿음에 누룩이 있으면 부풀어 전부가 버려지게 됩니다. 세상으로 작은 것을 내어 주면 나중에는 전부를 세상에 빼앗기게 됩니다.

세상과 벗한 것이 하나님과 원수됨을 알지 못하느냐 하셨습니다. 세상은 나 입니다. 나를 위해 필요한 것은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더 이상 나를 위해 사는 것을 멈추고 주님을 위한 삶이 필요한다는 것입니다. 거듭난 삶은 주님을 위한 삶입니다. 이것이 회개입니다.

이제 나를 위한 삶을 멈추고 나를 위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살아가는 것이 구원입니다.

이것이 생명 얻는 회개입니다. 이것을 세례라고합니다. 오늘도 신부들은 이 마음으로 나아갑니다.

오직 주님만을 기뻐하며 사랑하며 나아갑니다. 정결한 성도로 나아가면 신부의 복이 있습니다. 등잔에 사랑의 기름을 준비하면 신부의 복이 있습니다.

시를 써서 새 노래로 주님을 찬양하며 완전하신 주님을 노래합시다.

"그런즉 사랑하는 자들아 이 약속을 가진 우리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자신을 깨끗하게 하자'' 고후7:1

오직 십자가의 전부의 사랑으로 마음이 변화되어 주님만을 기뻐하는 신실한 자가 되셔야 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얻는 것이 회개입니다.

불순종의 죄를 깨우치고 근신하여 쉬지 않고 기도하여 결국은 회개에 이르고 온전한 성도에 이르러 아버지께서 준비하신 아들의 복을 받아서

주님과 함께 기쁨으로 사는 것입니다. 이 신실한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