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죄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에 불순종하는 것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06-17 16:54:06

내가 와서 그들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라면 죄가 없었으려니와 지금은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느니라. 요한 복음 15:22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이 우리를 심판하신다는 뜻입니다. 믿음이 있으면 지킵니다. 그러나 믿음이 없으면 불순종하여 그 심판을 스스로 자취한다는 뜻입니다.

사도행전의 교회는 말씀대로 행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우리들의 교회는 왜 지키지 않고 구원만 받았다고 할까요?

지금78억의 인류 중에 17억 정도가 기독교라고 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10억이 종교개혁 전인 카톨릭안에 있습니다.

구원없는 카톨릭은 개신교와 종교통합을 이루고자 WCC와 WEA를 조종하고 있으며 이슬람과 여러종교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카톨릭이 개신교를 차지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는데 우리는 아무런 힘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개신교 안에도 사도행전의 제자들이 소수이기 때문입니다.

제자들이 가증한 카톨릭과 함께 할 수가 있을 까요?

아무나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천국은 예수그리스도요, 믿음도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제자들은 사도행전 교회입니다. 우리도 이제는 방관자가 아닙니다.

저들이 우리 아버지의 집을 가증한 것으로 채워서 못쓰게 만들고 있습니다. 카톨릭은 사탄의 앞잡이입니다.

카톨릭은 통일교와 신천지와 모든 미신 종교를 통합하여 지옥을 만들려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WCC와 WEA에 가입돼있는 개신교의 교단은 탈퇴하셔야 합니다.

절대로 카톨릭과 조금도 가까이 할 수가 없습니다. 기복신앙도 부족하여 종교개혁 전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회개하고 힘써 기도함으로 동성애를 막아내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동성애로 이웃들이 죽어 가는데 보고만 있는 제자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행동하지 아니하는 사람들은 아버지와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아버지의 집이 불타고 있는 데도 그저 일주일 한 번 예배하는 것으로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사도행전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세상 종교들입니다. 예수 증인은 커녕, 예수님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진실로 제자가 되어야 구원이 됩니다. 우리도 선한 싸움을 하고 달려갈 길을 다 마치고 믿음을 지켜야 됩니다.

자기 자신과 가족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해선 안됩니다.

믿음은 오직 십자가의 사랑의 감동되어 성령충만으로 주님의 죽으심을 증거하는 신부가 되는 것입니다. 천국을 개척하는 동역자가 되십시오.

제자들은 주님과 동행하는 것을 평생의 삶으로 증명했습니다. 우리도 우리의 삶을 통하여 주님만 나타내셔야 합니다.

이것이 사도행전 교회입니다. 신부들의 새마포 옷은 성도의 옳은 행실이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리도 옳은 행실의 옷을 입고 좁은 생명 길을 달려가셔야만 됩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 교회 박 충 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