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십자가만 의지하는 진리의 축복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6-14 06:36:19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요한복음 14:17,14-21

진리의 영이 계시면 참 평안이 있습니다.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는 참 믿음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이 우리 안에 계시면 진실로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온전한 믿음을 반드시 소유합니다.

우리는 세상의 신부가 아니요 예수그리스도의 신부입니다.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만 있으면 다 있습니다.

그러나 부하려는 사람들이 세상에 너무 많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목적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하여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갑니다. 성령께서 우리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아버지의 영은 십자가를 통해서만 오십니다. 오시면 먼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과 기도를 주셔서 진리 안에 거하게 하십니다.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오직 성령께서는 우리가 진리 안에서 거룩하게 되는 것을 소원하십니다.

이 땅의 부모들도 자식들이 잘 되기를 소원하지 않습니까? 거룩은 흠이 없고 순전하게 사는 것입니다.

거룩은 흠이 없고 온전하신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며 그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 사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을 위해 살고자 나아가는 자들은 기도부터 땅의 것이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두드리고 찾고 구합니다.

여러분은 오직 예수님만 찾는 기도만 드리는 거룩한 제자들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여러분도 반드시 예수그리스도만 찾는 신부로서 좁은 길을 반드시 가셔야 구원이 있습니다.

사도바울께서 예수님만 불렀습니다. 사도행전 안에 교회들은 예수님만 불러서 성령께서 임하여서 권능으로 천국을 개척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도 저주의 기복교회 입니다. 기복은 거룩이 아니요 기복은 자기 자신을 위한 것이요 기복은 넓은 길에서 세상노래를 부르는 자요 기복은 주님 사랑이 아니요 자기 사랑, 세상 사랑입니다.

기복은 게으르고 완악하여 구원과 성령의 은사만 원합니다.

세상성공이 먼저이고 그래서 성공하지 못하면 실패자라고 낙심하게 됩니다.

먼저 예수님과 동행하는 것이 먼저 입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것이 먼저 입니다.

성령께서 임하시면 진리의 영이시므로 진리를 원하는 사람이 반드시 됩니다. 기도가 달라집니다.

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것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아 있고 너희도 살아 있겠음이라.19

너희는 나를 보리라 하셨습니다. 진실로 사순절의 믿음이 있는 성도들은 예수님을 보고 만지며 함께 동행합니다.

성령께서 예수님으로 함께 선을 이루십니다. 선한 싸움을 하게 하십니다. 사도바울처럼 살게 하십니다.

여러분도 살아계십시오. 십자가는 여러분을 살리십니다. 세상의 것들을 의지하는 마음에서 오직 십자가만 의지하는 진리의 축복으로 인도하십니다.

우리도 사도행전 안으로 들어가서 기록이 되어야 구원의 믿음이 됩니다. 사도행전은 천국을 개척하는 믿음입니다.

여러분들도 개척교회와 함께 십자가만을 전하는 신부들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