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의 본이 되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6-10 07:09:07

예수께서 이르시되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하지 아니하니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9:62,46-62

우리 손에 예수님의 쟁기를 잡고 있습니다. 절대 놓지 마십시오. 우리는 절대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세상과 벗한 자는 하나님과 원수가 된다 하셨는데 어찌 뒤를 돌아보겠습니까?

오늘도 주님을 부르면 모든 일에 참으로 온전합니다. 주님만 함께 하시면 모든 것을 더하십니다.

저는 15년 전 홀로 큐티하면서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십자가의 감동이 올 때 마다 노트에 기록을 했고 또 세상에 알렸습니다. 그일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고난이 아무리 깊어도, 태산과 같은 시련이 다가와도 주께서 모든 것 온전하게 하시며 보호하여 주십니다. 주님만 계시면 온전하게 됩니다.

아침을 일찍 깨워서 주의 말씀을 구하고 그 말씀을 행하기 위한 기도를 드리십시오.

주님께서 오십니다. 오직 십자가의 사랑을 가득 채워주시고 이웃에게 까지 넘쳐 흐르게 하십니다.

주여! 십자가의 사랑을 알게 하시고 그 사랑으로 차고 넘쳐 흐르게만 하옵소서. 그 십자가의 사랑을 이웃에게 증거되게만 하옵소서. 모든 이들도 주님만 사랑하며 따라가게 하옵소서. 저의 소원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쟁기는 예수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손을 잡으십시오. 그리고 세상을 돌아보지 마십시오. 예수님을 절대 배반하지 마십시오.

둘 다 사랑할 수도 없고 하나님을 사랑하면 세상을 미워하게 되고 세상을 사랑하면 하나님을 미워하게 됩니다.

"길 가실 때에 어떤 사람이 여짜오되 어디로 가시든지 나는 따르리이다.57

"이르시되 죽은 자들로 자기의 죽은 자들을 장사하게 하고 너는 가서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라 하시고." 60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는 길에 주님과 함께 걸어가는 자들은 복 받은 자들입니다. 그들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죽으심만을 전합니다.

주의 사랑이 있으면 그 사랑을 전합니다. 그러나 세상을 사랑한 자들은 세상을 전하며 그것도 사역이라 합니다.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선한 싸움을 하는 자들에게는 늘 좋은 것으로 갚아 주십니다.

저와 여러분은 믿음의 본이 되셔야만 합니다. 절대로 포기해선 안됩니다. 우리가 그일을 포기하면 천국이 포기됩니다.

좁은 길을 달려갈 수있는 능력은 오로지 주님께서 주십니다. 우리도 오로지 기도함으로 이 일을 해낼 수가 있습니다.

이 축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