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산 자들은 진실로 십자가의 죽으심을 기념합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06-05 09:30:49

그러므로 네가 이 후로는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받을 자니라. 갈라디아서4:7,1-31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이같이 한즉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니 이는 하나님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추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내려주심이라. 마5:44-45
아버지의 아들이면 아들의 일을 반드시 해야합니다. 세상의 종이면 세상의 일을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하셨습니다. 산 자는 진실로 믿음이 있고 죽은 자는 믿음이 무엇인지 몰라서 속죄만 노래부릅니다.
우리는 반드시 살아서 주님과 함께 동행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소원이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우리가 죽지 않고 온전히 주와 함께 사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찾고 구하고 두드리면 구원의 믿음이 반드시 됩니다.
의롭게 된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므로 함께 그의 방법대로만 살아간다는 뜻입니다.
"이제는 너희가 하나님을 알 뿐 아니라 더욱이 하나님이 아신 바 되었거늘 어찌하여 다시 약하고 천박한 초등학문으로 돌아가서 다시 그들에게 종 노릇 하려 하느냐
너희가 날과 달과 절기와 해를 삼가 지키니 내가 너희를 위하여 수고한 것이 헛될까 두려워하노라." 9-11
유대인의 전통을 지키지 말라하십니다. 유대교를 믿습니까? 유대교의 절기들을 왜 지킵니까? 세속에 물들지 말라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살아가야 믿음입니다.
"형제들아 내가 너희와 같이 되었은즉 너희도 나와 같이 되기를 구하노라 너희가 내게 해롭게 하지 아니 하였느니라."12
사도바울께서 나와 같이 되라하십니다. 바울 안에 그리스도가 계시니 바울처럼 우리도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복음은 절기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오직 십자가의 죽으심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집에 아들들은 모두 다 그 일로 충성합니다. 예외가 없습니다.
날마다 사순절이 되고 날마다 부활절이 되면 참으로 온전한 축복의 믿음입니다.
진실로 거룩한 성찬예배를 드릴 수 있어야 됩니다. 산 자들은 진실로 십자가의 죽으심을 기념합니다.
모든 복은 십자가로 옵니다. 십자가의 풍성한 복을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