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옳은 행실의 기록만 가지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06-03 08:36:47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그 짐승에게 경배하리라.계13:8

생명책은 성도들의 옳은행실의 기록입니다. 옳은 행실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것입니다.

이것만이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입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믿음은 예수님을 진실로 사랑하며 그의 말씀대로, 그의 방법대로 살아내는 것입니다. 그 삶이 생명이고 그 기록이 생명책입니다. 생명책은 순종의 기록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모든 사람은 우상을 섬기는 것입니다. 짐승은 우상입니다. 독재권력을 가진 자들은 자기를 숭배하라 합니다. 로마황제들이 자기 자신을 신이라하며 숭배하라하였습니다.

공산주의 독재가 그렇습니다. 세상의 돈이 그렇습니다. 카톨릭 교황도 그렇습니다. 짐승들은 자기 자신을 섬기라합니다.

짐승들은 교회를 핍박합니다. 세상은 이런 짐승 권력들이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짐승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짐승은 탐심과 교만으로 우리를 죽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역사는 성도들과 함께 굳굳하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짐승들은 돈과 권력으로 세상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도들은 하나님을 위하여 나아갑니다. 초대교회는 로마황제를 신으로 섬기지 않았습니다. 짐승들은 평화, 인권등을 외치며 우리를 현혹합니다.

종교개혁 전 천년동안이나 짐승들이 교회를 우상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그리하여 카톨릭은 완전히 우상화되어 버렸습니다. 카톨릭은 제2계명 우상을 섬기지 말라가 없습니다.

카톨릭 천주교는 예수그리스도를 가장한 짐승 적그리스도입니다. 그 소굴에서 빠져 나와야 삽니다. 카톨릭은 심판의 대상입니다.

하나님 보다 돈과 성공에 더 끌리는 사람은 성도가 아닙니다. 세상은 돈과 권력과 성공입니다. 이런 것들에게 마음을 빼앗기면 이미 성도가 아닙니다.

성도는 하나님만을 섬기며 옳은 행실로 무장된 신실한 자들입니다. 세상 성공에 마음을 빼앗긴 자들은 이미 666에 인 맞은 것입니다.

세상 짐승이 666입니다. 하나님은 온전하셔서 7에 해당되지만 그 외에는 불완전하여 6에 해당됩니다.

마음을 예수그리스도에게 맡기시면 천국의 인을 맞습니다.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 마음에 성령께서 오셔서 교회되게 하시기 때문입니다.

마음을 돈과 재물에게 빼앗기면 이미 우상을 섬기는 자가 된 것입니다. 우상을 섬기는 자들은 짐승을 섬기는 것이 됩니다.

우상은 짐승입니다. 사탄은 뱀이며 용이며 악마이며 짐승입니다. 하나님만 섬기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아들과 딸들입니다.

하나님께 순종하십시오. 불순종은 파멸합니다. 짐승은 불순종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불순종하지 않습니다. 돈과 재물과 성공에 마음을 빼앗기지 않았습니다.

우리들의 마음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입니다. 이 축복을 충만히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