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의로움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5-30 06:22:32

예수는 우리가 범죄한 것 때문에 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시기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로마서 4:25,1-25
의로움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입니다. 세상은 우리를 죽이고 빼앗아 가고 멸망시키는 것 뿐입니다.
주여! 이땅을 거룩하게 하옵소서. 오직 우리를 살리실 분은 예수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로마서8:13-14
우리를 주로 온전케만 하옵소서. 오직 죽지 않고 사는 길을 선택하는 의로운 자들이 되게만 하옵소서.
우리 한민족을 구원하옵소서. 오직 불쌍히 여겨 주셔서 진정한 복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사 사는 길로만 걷게 하옵소서.
이 땅에 죽어가는 이들이 바다를 이루고 산을 이룹니다. 주여! 구원의 길을 온전히 걷게만 하옵소서. 이땅의 교회들을 생명되게만 하옵소서.
믿음이 있으면 반드시 행하는 믿음이 있습니다. 복음은 복으로 걸어가는 것입니다.
믿음이 없는 사람은 은혜로 구원을 받았다고 아무것도 하지않고 죄에서 나올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은 말씀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입니다. 말씀에 순종하십시오. 순종과 충성은 행동입니다. 순종은 행함입니다.
아담의 불순종, 노아의 순종, 아브라함의 순종, 예수그리스도의 온전한 순종, 순종이 참 평안입니다.
불순종은 배반입니다. 가롯유다의 배반, 우상숭배는 하나님의 대한 배반입니다. 솔로몬의 배반의 죄 값은 버려짐입니다.
우리도 세상 물질의 복을 입었습니다. 우리의 생명의 은인이신 예수님을 배반하지 마십시오.
이 땅의 주인은 우리가 아니고 예수그리스도 임을 확실하게 깨닫고 순종의 믿음을 회복하셔야 합니다.
불순종은 심판이기 때문입니다. 사탄은 불순종의 우두머리입니다. 불순종은 탐심과 교만을 먹고 자랍니다.
누구든지 사람에게 잘 보이고자 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버리십시오. 사람에게서 영광을 받아 버리면 받을 상이 없어지고 하나님의 진노하심만 남습니다.
오직 주님께 전심으로 나아가려면 복된 마음이 필요합니다. 주님만 기뻐하는 마음이 축복이 됩니다. 오직 이것만이 믿음이고 신앙입니다.
오늘도 우리는 주님과 함께하는 것만 구합시다. 신부로 나아갑시다. 신부로 살면 모든 것이 온전하며 평안합니다.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계19:8


신부는 세마옷을 입은 성도들입니다. 세마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입니다. 행실은 사랑을 행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행실입니다. 그리할 때 볼지어다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이 말씀이 이루어지므로 구원에 이릅니다.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벧전 2:2
신부는 등잔에 주님을 사랑하는 기름을 가진 것입니다. 이 온전한 복을 입으시길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