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기회는 단 한번 뿐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05-24 16:48:29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야고보서1:15,1-27

오늘도 승리하기 위해 오직 주님의 십자가를 붙잡습니다. 사람의 사랑은 너무 작고 부족한 것 투성입니다.

화 잘 내는 사람 하나 참아내기 힘듭니다. 주님처럼 오래 참기 원합니다. 주님처럼 진실로 사랑하기 원합니다.

말씀으로 참고 인내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오늘 주와 동행하면 내일도 모레도 영원히 천국까지 동행할 수있습니다.

오직 하라하신 명령을 다 받아서 행하는 것이 복입니다. 오직 말씀을 인내하여 지켜내게 하옵소서!

참고 인내하는 것이 복입니다. 세속에 물들지 않도록 우리 마음을 십자가의 사랑으로 날마다 채워서 나아가면 됩니다.

그러면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복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복으로 사는 꿈을 꾸십시오.

인생의 목적이 오직 예수그리스도여야 합니다. 우리의 길은 오직 주의 길입니다. 일어나 복의 길을 걸으시길 바랍니다.

그 길은 축복으로 가는 오직 한 길입니다. 거룩하신 주의 손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25

반드시 행하는 일로 복을 받습니다. 요단강을 건너야 가나안으로 나아갈 수가 있습니다. 온전한 믿음, 복의 믿음을 행하여 걸어가시길 바랍니다.

인생을 두 번사시는 것이 아닙니다. 기회가 여러번 있는 것이 아닙니다. 기회는 단 한 번 뿐입니다. 실패하면 지옥의 심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들지 않으면 큰 일입니다. 믿음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도하면 됩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누가복음15:7

회개된 사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만 살아갑니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며 굳굳하게 달려갑니다.

복의 믿음을 달라고 구하면 됩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께서 반드시 주십니다. 이 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