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오직 예수그리스도만을 위해 살면 복이 있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5-13 07:09:07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갈라디아서5:16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를 살리시고 우리에게 목숨까지 주시는 분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밖에 계시지 않습니다.
오늘도 화평의 은혜를 구하며 나아갑니다. 오늘 우리의 할 일이 무엇이겠습니까? 그저 세상 일이겠습니까?
오늘도 주님의 동행하심을 구하면 온전합니다. 오늘도 우리들의 할 일은 오직 복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아버지께서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우리도 복음이 전해지는 것이 소원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 안에 오시는 성령님께서 마음을 십자가로 감동케하십니다. 육체의 소욕은 없어지고 오직 주의 나라를 이루는 꿈으로 바꿔지는 것이 거듭남이요 회개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찾는 자 위에 거하시는 성령님께서 순종의 권능을 주시고 십자가의 죽으심을 증거하라 하십니다.
"육체의 소욕은 성령을 거스르고 성령은 육체를 거스르나니 이 둘이 서로 대적함으로 너희가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17
기도는 주의 동행하심을 구하는 것입니다. 성령께서 오십니다. 오시면 세상에서 잘 되는 꿈은 없어지고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남습니다.
오늘도 새벽을 깨우고 믿음을 들어내며 거룩함으로 나아가십시오.
믿음은 말씀을 지키기 위한 기도로 잉태됩니다. 날마다 구원을 위한 기도가 있어야 믿음입니다.
그가 홀연히 와서 너희가 자는 것을 보지 않도록 하라. 깨어 있으라 내가 너희에게 하는 이 말은 모든 사람에게 하는 말이니라 하시니라
마가복음 13:36-37
잔다는 것은 아직도 거듭나지 못하고 세상을 위해 종노릇하고 있다고 책망을 하시는 말씀입니다.
깨어 있으라. 정신을 차리고 십자가의 처음사랑을 알고 마음이 변화를 받아 예수그리스도를 진실로 사랑하며 따라가라는 뜻입니다.
진실로 초대교회는 오로지 기도하기힘쓰며 따라갔습니다. 우리도 모두다 따라가야 합니다.
여기 그대로 있으면 다 지옥심판입니다. 목사라고 장로라고 빗겨가지 않습니다.
가족구원과 이웃구원을 위해 기도하셔야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천국이 이루어집니다.
이 복안에 영원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