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우리가 사는 이유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4-24 07:17:01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태 5:16

빛은 믿음의 덕입니다. 십자가의 처음 사랑이요, 생명수의 말씀입니다. 이 복음을 전하며 구제하라는 뜻입니다.

온전한 믿음을 구하면 반드시 온전해집니다. 오늘도 우리가 사는 이유는 믿음의 덕을 보여주기 위함입니다.

좁은 길을 가고자하면 반드시 좁은 길을 보여주십니다. 예수그리스도와 하나되어 사는 길은 단 하나 밖에 없습니다.

그 길은 좁은 길이며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며 흰 세마포옷이며 생명의 면류관이며 생명의 흔적입니다.

우리가 이땅에서 죽으면 너 무엇하다 왔느냐? 반드시 물으십니다. 사랑을 행했느냐? 사명을 완수했느냐?

사람들에게 착한 행실을 보여주어라 하셨는데 우리는 악한 행실만 보여줬습니다.

주님을 위해 주님의 방법대로만 살다 왔습니다. 그렇게 삶을 사셨다면 반드시 천국으로 갑니다.

그렇게 사셨다면 반드시 거듭난 사도바울처럼 사셨을 겁니다. 반드시 온전하셔야 합니다.

모든 영혼이 다 내게 속한지라 아버지의 영혼이 내게 속함 같이 그의 아들의 영혼도 내게 속하였나니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에18:4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에18:32

그냥 꾸어주어야 상을 받습니다. 투기 목적으로 예금하지도 말고 부동산 투기도 하지 마십시오. 내가 이득을 취만 만큼 누군가는 울고 있습니다.

반드시 원수까지라도 사랑하지 아니하면 지옥심판을 면할 길이 없습니다.

이 세상은 음란이 넘쳐납니다. 나로 인해 사람들이 음란에 빠지면 반드시 죄가 있습니다.

성도들에게 옳은 행실이 없다면 지옥백성입니다. 댓가를 바라는 마음으로 드리는 헌금으로는 축복이 없습니다.

거듭남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조물이 되는 것입니다. 브리스길라와 아굴라정도는 되어야 거듭난 것입니다.

온전한 것을 원하면 이미 온전한 기도가 드려져서 온전한 축복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