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4-15 07:53:48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가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갈라디아서 1:9,1-24

하나님을 전심으로 부르면 복되게 살 수있습니다. 하나님만이 우리를 복되게 하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방법으로 살면 온전합니다.

우리의 고난이 아무리 커도 아버지께서 오시면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아버지께서는 은혜와 평강입니다.

주님만 믿으면 됩니다. 주만 부르면 기쁨이 옵니다. 십자가 밖에 좋은 것이 없습니다.

믿음은, 복음은 오직 십자가의 그 사랑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두드리고 찾고 구할 것은 오직 십자가 뿐입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린도후서5:15,17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위하여 살아가는 것 뿐입니다.

오직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그리스도 뿐입니다. 우리 마음 안에 그의 사랑만 가득합니다. 우리는 그런 신부가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다. 다른 천국은 없습니다. 다른 것은 지옥심판입니다. 염소와 양의 다른 점은 불순종과 순종의 차이입니다.

그 첫사랑 없으면 예수그리스도를 전심으로 부르지도 못하며 하나님께서 오시지도 못하며 복으로 살 수도 없습니다.

주를 선택하십시오. 은혜와 평강이 오십니다. 이 땅에 사람의 복음, 저주의 복음이 너무 많습니다.

다 복음이겠습니까? 저주는 저주를 불러올 뿐입니다. 사망은 사망의 냄새를 풍깁니다. 절망은 절망을 낳고 소망은 은혜와 평강을 낳습니다.

혼잡한 설교는 저주입니다. 사람의 설교는 저주입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만 복이 됩니다.

오직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삶을 선택한 사람은 온전한 복을 입었습니다.

참으로 좋은 것을 택하였습니다. 이복을 받으시길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