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크리스천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121.200.98.11
2021-04-09 10:28:46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그들이 말하는 바는 행하고 지키되 그들이 하는 행위는 본받지 말라 그들은 말만 하고 행하지 아니하며. 마23:3

설교하는 자들의 행위는 본받지 말고 예수님의 말씀은 지켜 행하라는 뜻입니다.

종교지도자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가고막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종교가 아닙니다. 하나님은 그저 하나님이십니다.

세상으로 사는 이들은 그리스도인이 아닙니다. 크리스천이란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사람들이란 뜻입니다.

세상의 가르침으로 사는 이들은 교회에 다니지만 예수님과 전혀 다른 길을 실천합니다.

세상을 실천하니 세상사람들 입니다. 그들의 말과 행동은 세상의 행위입니다. 성경은 예수그리스도께 합당하게 생활하라 하십니다.

모든 백성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면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세상에서 잘 되는 것이 아니요 우리 모두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그리하면 우리도 변하고 나라도 변합니다. 내가 먼저 바뀌면 가족과 이웃들이 바뀝니다.

우리 생각대로 하면 할 수록 폐망합니다. 왜 이스라엘이 망했습니까? 정치를 못해서 입니까?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고 세상을 섬겼기 때문입니다.

요셉과 다윗은 진실로 하나님을 경외했습니다. 경외란 존경하고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이 우리들의 능력입니다. 이 능력이 있다면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시기 위해 십계명과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것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크리스천이라합니다.

부디 분별하시어 천대까지 은혜를 주시는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온전한 크리스천이 아니면 하나님의 뜻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뜻을 실천하는 것이 아니요 세상의 뜻을 실천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거스리고 피할 곳이 있겠습니까?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벧전 5:8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빌2:12

지옥심판을 두려워하라는 말씀입니다. 좋으신 하나님을 날마다 부르십시오. 늘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다닐 수가 있습니다.

이 복을 풍성히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