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예배란 무엇일까요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4-07 07:28:10

너희가 기도할 때에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1:22, 18-32

기도는 하나님께 우리의 존재를 알리는 신호입니다. 주여 제가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물런 하나님께서 우리를 아시지만 진정한 아들 딸들은 하나님께 늘 문안 인사를 드리며 함께 하기를 원하며 그렇게 영광을 드리며 축복 속에서 살아갑니다.

기도는 예배입니다. 찬양도 예배이며 복음을 전하는 것도 예배이며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것도 예배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예루살렘에 입성하시고 그 다음날 아침에 무화과 나무에 열매가 없는 것을 보시고 무화과 나무를 심판하셨습니다.

순종의 예배가 없는 불순종은 반드시 심판이 됩니다. 두려워하십시오.

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리라. 마3:10

아름다운 열매를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져지느니라.마7:19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께서는 모든 것을 완전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1장에서 25장을 두렵고 떨림으로 보시고 회심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회심은 생명의 길을 걸어 가는 것입니다. 한 발자국, 두 발자국 걸어가는 것이 믿음입니다. 천국으로, 생명으로 걸어가는 것이 회심입니다.

둘째 아들에게 가서 또 그와 같이 말하니 대답하여 이르되 싫소이다 하였다가 그 후에 뉘우치고 갔으니. 마21:33

둘째 아들은 뉘우치고 회개하고 포도원으로 일하러 갔습니다. 둘째 아들은 천국의 생명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온전한 성도의 길을 본 것입니다.

회심를 이룬 초대교회가 된 것입니다. 300년 부터 조금씩 믿음이 변질되었기에 변질되지 아니한 초대교회를 바라보고 따라가는 것입니다.

초대교회는 신약성경을 완성했습니다. 초대교회는 12사도와 120명의 사도행전이 3천명, 5천명으로 시작하여 온 지구촌에 복음이 증거되었 습니다.

십자가의 보혈은 회개를 이루는 시작이며 처음 사랑의 감동의 믿음이 출발하는 자양분입니다.

바로 믿음의 시작과 끝은 십자가의 보혈입니다. 그 보혈을 보고 세상에서 돌이켜 생명으로 나아가는 것이 구원의 길입니다.

구원의 의미는 위험에서 건져지는 것입니다. 생명이라는 것은 생명수의 말씀을 가르치고 지키는 것입니다.

복음은 생명수를 지키고 행함으로 그 행함이 생명책에 기록이 되는 것입니다. 행하므로 세마포 옷이 입혀집니다.

오늘 강도 만난 자를 그냥 지나치면 우리의 옷은 검은 색이며 긍휼을 베풀고 복음을 전하면 흰 세마옷으로 변합니다.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계19:8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