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흠이 없고 순전한 믿음을 가지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4-04 06:58:30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마태 24:21

요한계시록의 일곱나팔의 재앙과 일곱접시의 재앙이 땅에서 반드시 일어나며 마지막 큰재앙도 반드시 일어납니다.

지옥 심판도 반드시 있습니다. 마지막 큰 환난의 그날은 태양이 빛을 잃고 달도 보이지 않고 별들이 떨어지는 마지막이 옵니다.

그 때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십니다. 우리들을 데려가기 위해 오십니다. 그러나 그 보다 먼저 우리가 죽습니다. 죽으면 바로 예수그리스도 앞에 섭니다.

우리의 삶의 모든 부분을 심판을 받습니다. 말한 것, 회개하지 못한 나쁜 행동들, 죄들이 다 기록이 되어 있어서 우리 눈에 보입니다. 변명하지 못하고 지옥으로 갑니다.

깨어서 기도하십시오. 회개란 뉘우쳐서 고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 없이는 절대 고치지 못합니다. 쉬지 않고 기도하십시오.

온전한 믿음은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그대로 지키는 자입니다. 예수님을 진실로 믿으셔야 합니다. 교회만 다녀서는 구원되지 못합니다

가증한 자들은 세상에 속하여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절대 지키지 않고 믿음을 자랑하며 구원 받았다고 가증한 말을 하며 죄를 먹고 마십니다.

게으르고 악한 종들은 예수그리스도를 대적합니다. 세상의 종입니다. 세상이 좋다고 합니다. 6 이란 숫자는 탐심과 교만의 상징입니다.

하나님의 진노를 머리 위에 쌓고 사는 사탄입니다. 그리고 세상과 벗한 사람들입니다. 짐승의 수, 세상 사람의 숫자는 6입니다.

그래서 666은 게으르고 악한 일만 하는 세상 사람들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대적하는 사람들의 총칭은 666입니다.

온전한 신부들의 총칭은 144,000입니다.

12은 흠이없고 순전하다, 온전하다는 뜻입니다. 온전하지 못하며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12가 천개 모이면 12000이 되고 또 12000 이 12개 보이면 144000이 됩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사는 수 많은 온전한 신부들이 모여서 천국이 된다는 뜻입니다.

신부의 모습인 성곽의 높이가 144 큐빗이라합니다. 성의 가로, 세로, 높이도 12,000 스다디온 이라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사는 자들은 흠이 없고 순전한 신부들이다는 뜻입니다. 흰 옷입은 자들입니다.

성도들의 옳은행실을 가진 자들입니다. 이들의 온전한 믿음을 144 큐빗이라 하시는 것입니다.

오직 세상의 노래를 부르지 않고 십자가의 사랑의 노래만 부르는 온전한 자들을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뜻은 성령께서 가르쳐주십니다. 그래서 어렵습니다. 가짜들이 알 수 없도록 인을 봉하여서 만질 수도 없고 볼 수도 없습니다.

우리도 어떠한 경우에도 주를 찬양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주를 시인해야 합니다. 이것이 찬양입니다.

공회에 잡혀가도 주를 배반하지 않는 것이 주님을 시인하는 것입니다.

가증한 일만 하는 짐승들은 가증한 일로(6) 완전한( 7) 그들(42)입니다. 죽어도 지옥에 갈 때까지도 악을 쓰고 탐심을 놓지 못합니다.

드디어 불꽃이 피어올라 그들의 몸이 탈 때 비로서 이를 갑니다.

하나님께서는 숫자도 거룩한 12를 사용하십니다. 그러나 사탄의 숫자는 6입니다. 6은 사탄의 탐심과 탐욕과 교만입니다.

탐심과 교만이 짐승들의 마음입니다. 이마에 온갖 더라운 세상의 오물로 가득차 있다는 것입니다.

더러운 표는 마음에 목적이 오직 이땅에서 매매하여 부자되는 것입니다.

오직 이 땅에서 장사하여 이익만을 추구하는 자들입니다. 그리하여 그들이 교회에 있으면 교회가 사익집단이 됩니다.

아무리 온전한 교회도 욕심이 들어오면 이단이 됩니다.

지혜가 있는 자들은 십자가에서 욕심이 없어진 자들,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흠이 없고 순전하신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다니는자들, 사도바울 같은 제자들입니다.

거룩은12입니다. 사탄은 6입니다. 6의 7배는 42입니다. 더러움으로 가득차서 가증한 일만 한다라는 뜻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완전하신 예수그리스도를 애타게 부르십시오.

십자가는 우리의 신랑의 사랑입니다. 아버지의 마음입니다. 주님과 함께 사는 사랑입니다.

천국은 그렇게 온전한 자들 즉 12만 모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온전한 24장로가 있습니다. 24는 배나 온전하다는 뜻입니다.

숫자도 거룩한 숫자가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지키면 12안에 속합니다.

사람들의 비판과 간음과 모든 죄들은 6입니다. 미움은 6입니다. 그러나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면 12로 변합니다.

진짜와 가짜, 양과 염소를 가려내기 위해 성경의 표현 방식은 세상의 것과 다릅니다.

말씀은 오직 성령께서 예수 그리스도이름으로 오실 때만 알수 있게 기록된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말씀을 다 지켜 행하리라 결단하며 그 꿈으로 사는자들은 12에 속합니다.

그러나 신부들은 죽도록 충성하려는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두달란트, 다섯 달란트로 가득합니다.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습니다. 두려워 하십시오. 두렵고 떨림이 있어서 오늘 이시간에도 주를 찾습니다.

직접 기도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읽고 행하기 위해 기도하십시오. 성령께서 누구든지 가르쳐 주십니다.

믿음을 지키는 사람은 말씀을 받고 복음을 전하며 영과 진리로 살아갑니다.

이 축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