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우리를 지키시는 예수그리스도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4-03 07:02:09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한복음15:7,1-27

예수님 안에 거하려면 기도가 꼭 필요합니다. 말씀을 행하는 기도도 꼭 필요합니다.

오늘도 예수그리스도만 있으면 온전히 살 수가 있습니다. 아무리 큰 고난이 있을지라도 주앞에는 아무것도 아니며 주의 말씀과 함께 오늘을 삶으로 복이 됩니다.

사람은 하나님없이 온전하게 살아갈 수가 없는 존재입니다. 사람은 반드시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 사는 존재입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이 우리를 지켜주십니다.

십자가의 사랑이 가득 차고 넘쳐흐르면 이웃에게까지 전하여지며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 집니다.

오직 예수님만을 갈급하셔야 합니다. 예수님께 감동되면 됩니다.

감동되면 복된 말씀이 들려옵니다. 내 마음이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께 기울어집니다. 주를 위해 주의 말씀대로 살아집니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이라.5

우리를 사랑하신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뿐이 없습니다. 우리를 복되게 하시는 분은 오직 주의 말씀을 지켜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라고 하신 예수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내 계명은 곧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12

주께서 십자가를 지신 것처럼 우리도 나를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고 주를 따라야 합니다. 즉 원수까지라도 사랑해야 합니다.

십자가를 전하며 사랑을 베풀어야 합니다. 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위해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께서 다 이루십니다.

이 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