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구원의 합당한 믿음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3-31 06:44:04

죽도록 충성하라.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하나님의 온전하심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오직 주의 뜻에 합당하게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하지 아니하느냐?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주를 온전히 주인으로 영접한 자녀는 하나님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합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이 말씀은 천국 열쇠입니다.

회개한 영혼은 주만을 찾고 주만을 바라볼 수 밖에 없습니다. 온전히 주님의 명령을 따르며 참 편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구원의 증거는 내가 지금 주를 위하여 살고 있는 가입니다.

내가 사는 이유가 주님 한분 때문인입니다.

주님만을 위해 사는 자는 확실한 하나님 자녀이며 천국인이 확실합니다.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하셨습니다.

내가 지금 구원을 받았다면 지금 내가 온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해서 예수그리스도를 위해 가르치고 지키고 있을 것입니다.

복음을 위해 살던을 죽던지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초대교회처럼 가고 있을 것입니다.

구원의 합당한 길을 가고 있는 사람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복된 사람입니다. 이들에게는 합당한 구원이 있습니다.

이 축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