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일어나 함께 가자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3-31 06:12:07

이르시되 우리가 다른 가까운 마을들로 가자 거기서도 전도하리니 내가 이를 위하여 왔노라 하시고. 마가1:38

오늘도 일어나 함께 가자 말씀하시는 주님!

이 세상 모든 것을 다 소유하고 있어도 하나님 없으면 다 없는 것이고 이 세상 아무 것도 가진 것이 없어도 하나님 계시면 다 소유한 것입니다.

맞습니다. 하나님이 계시지 않으면 이 세상은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지금도 우리를 진정 사랑하시며 "내가 너를 사랑한단다. 내가 너를 오래동안 기다렸단다" 하시며 만나 주시는 하나님를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하나님과 함께 하길 소원하시는
모든 분과 이 기쁨을 나누길 원합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참 기쁨의 소유자가
모두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의 공통점은 하나님을 정말 자신 보다 더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의 공통점은 하나님이 우리들을 사랑하듯 모든 영혼들을 가슴 깊이 사랑하여 전도하는 일에 열중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가르치는 자로 부름을 받았거나 우리가 섬기는 일로 부름을 받았거나 우리는 전도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사명입니다.

시간 있는 대로 1시간이면 1시간, 2시간이면 2시간, 일어나서 예수께로 인도합시다.

지금도 수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외면하고 영혼은 병든 채 죽어가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지금도 모든 것을 다하여 죽어가는 영혼들을 위해 간구하시며 함께 그들을 구하자 하십니다.

주님이 그토록 원하시며 십자가를 지시며 가자하시는 영혼 구원의 길 우리도 그 길 가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 보다 더 소중한 하나님의 나라 그 나라를 오직 소망합니다. 모든 생명의 빛를 담아 그 길 위에 빛을 비춰 주옵소서!

생명의 주님이신 예수그리스도 앞에 우리들의 인생을 맡깁니다. 맡아주옵소서. 천국까지 책임져주옵소서.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