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하늘의 충만한 복을 입으십시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3-26 06:18:31

농부들이 그 아들을 보고 서로 말하되 이는 상속자니 자 죽이고 그의 유산을 차지하자 하고 이에 잡아 포도원 밖에 내쫓아 죽였느니라. 마태 21:38-39, 33-46

오늘도 주 안에 있고자 하시면 주께서 모든 것 다 이루십니다. 단지 주 안에 있으면 됩니다.

예수님의 말씀이 복인 줄 깨달아지면 행하여 지며 축복의 통로가 됩니다. 하나님의 크고 높은 것을 아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뜻을 깨달아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온 자는 복이 있습니다. 아버지의 집에 빗자루라도 되어서 아버지의 집을 깨끗이 쓸기를 원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예수님은 성전을 깨끗하게 청소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댓가로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갑시다. 말씀대로 아버지만 진실로 사랑하면 됩니다. 세상이 우리 아버지를 대적하고 있는데 보고만 있으면 자녀가 아니지 않겠습니까?

아버지의 집이 불에 타고 있는데 자녀가 어찌 불을 끄지 않겠습니까?

아버지만 신뢰하면 진짜 아버지가 되어 주십니다. 우리들의 악한 생각이 문제입니다. 악한 마음에서 악한 생각이 나옵니다.

그래서 우리 마음에 착하신 예수 그리스도가 계셔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생각하고 주를 위한 아름다운 삶이 시작됩니다.

축복의 나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포도원은 참으로 좋은 곳입니다. 충성되게 잘 가꾸면 많은 열매로 풍성합니다.

셀수도 없을 만큼 풍성한 수확이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돌보시는 포도원이기 때문입니다.

상속자를 영접하고 상속자와 함께 다니면 우리도 상속자가 됩니다.

십자가의 감동없이 상속은 없습니다. 이 땅에 온 보람이 전혀 없어지고 가시와 엉컹퀴으로 덥히고 갈 곳은 지옥 뿐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43

사람의 말을 받지 말고 주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받으면 복이 있습니다. 곧 주께서 오십니다. 곧 우리가 주님 앞에 섭니다.

곧 환난이 다가 옵니다. 오직 근신함으로 깨어서 쉬지 않고 주를 찾는기도를 드리며 반드시 동행해야 됩니다.

오늘도 주 만을 기뻐하며 따라가면 복이 됩니다. 축복의 비결은 한가지 예수 그리스도 뿐입니다.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하심이 우리를 깨웁니다. 오늘도 주의 복의 손을 잡고 달려가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