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하나님은 실제상황입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3-22 06:00:03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업신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갈라디아서6:7

용서를 심는 자는 용서함을 입습니다. 긍휼을 심는 자는 긍휼을 입습니다.

늘 주는 자는 누르고 흔들어 넘치는 복을 받습니다. 좋은 믿음을 심으면 좋은 것을 받습니다.

그러나 거짓믿음을 심으면 지옥심판을 받습니다. 진실로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께서 진실로 우리를 사랑하십니다. 미움을 심으면 미워함을 당합니다.

사랑을 심으십시오. 사랑을 넘치도록 부어 주십니다.

우리를 지키기 위해 기도를 드리십시오. 우리의 영혼도 중요하지만 육체의 생명도 소중합니다.

이웃과 지구촌을 위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전염병을 스스로 조심하십시오. 예수님은 우리의 병을 치료하시는 분이십니다.

무엇을 위해 사는 지가 중요합니다. 그저 오늘 즐거움이나 아니면 그냥 사는 것으로 살다 죽으면 반드시 지옥고통에 들어갑니다. 두려워하십시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요3:3

거듭난다는 것은 나를 위해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그의 방법대로만 사는 것을 뜻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 고후5:15

개신교는 종교가 아닙니다. 하나님은 종교가 아니고 실제하십니다. 하나님은 실제상황입니다. 하나님은 현실입니다.

그래서 예수그리스도께서 늘 진실로 진실로 이르노니하시며 말씀을 주셨습니다.

믿으면 살리라하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으니까? 예수님을 위해서 사시면 됩니다.

육체를 소홀히 여기는 사람은 영혼도 소홀히 여겨서 경솔한 행동을 합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을 진정으로 경외하는 믿음을 심으셔야 합니다. 믿음은 하나님을 경외하여 진실로 두렵고 떨림으로 명령에 순종하는 것 뿐입니다.

순종을 심으십시오. 누르고 넘치는 축복을 받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는 우리 모두가 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아멘

평택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