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믿음을 지켜야 복도 지켜집니다
박충권 담임 목사 128.134.185.200
2021-03-22 05:07:37

찬송하리로다 그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이시요 자비의 아버지시요 모든 위로의 하나님이시며. 고린도후서1:3,1-24

오늘도 복음을 구하는 자에게 기쁨을 주시고 복을 주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예수그리스도를 구하면 우리에게도 하나님께서 계십니다. 하나님께 사랑을 받습니다.

예수님께서 계시니 모든 것 다 이겨낼 수가 있습니다. 평강의 왕께서 우리에게 늘 베푸시길 원하십니다.

기도하면서 전진하십시오. 믿음은 계속 전진하는 것입니다. 뒤로 물러설 곳이 없습니다.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면 똑바로 갈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만 바라보면 완전해 집니다.

조금이라도 믿음을 세우고 조금이라도 예수님께 가까이 가는 것이 축복입니다.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그의 방법대로만 살면 구원받은 성도가 확실합니다.

주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믿음이 가득차면 기쁨의 사람으로 변합니다. 진실로 구원이 있습니다.

이것도 행하고 저것도 행하는 자가 반드시 되어서 하나님의 자랑이요 하나님의 보람이 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살아내야 합니다. 이것만이 복이 됩니다.

복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와 평강입니다. 오직 말씀과 기도로 가능합니다.

쉬지 않고 주를 찾는 것이 복입니다. 예수님을 갈급하는 마음, 말씀을 갈급하는 마음이 기도입니다.

세상의 증인으로 사는 것은 사망이요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사는 것은 생명이요 은혜와 평강이요 넘치는 복입니다.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4

고난 중에 있습니까? 예수 그리스도를 부르십시오. 주께서 복을 주시기 위해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오늘 지금 당장 주님을 부르는 기도를 시작하시는 것입니다.

복을 잡으면 살지만 분별없이 세상 것을 먹고 마시면 큰 일입니다. 온전한 믿음이 없으면 주를 기쁘시게 할 수가 없습니다.

온전한 믿음이 없으면 복이 없습니다. 온전코자 하는 것은 심판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소원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우리의 사랑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이 믿음으로 달려가십시오.

믿음을 지켜야 복도 지켜집니다. 소중한 것은 지키는 것입니다. 이복을 풍성히 받으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