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우리의 눈물을 닦아주시는 하나님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204.212
2021-03-06 06:21:56

그런즉 사랑하는 자들아 이 약속을 가진 우리는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자신을 깨끗하게 하자. 고린도후서 7:1,1-16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심으로 말씀을 주십니다. 사랑 받는 아들 딸들에게는 말씀이 있습니다. 이것이 주님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아버지께서 계시지 않는 자는 말씀이 들리지 않습니다. 먼저 그의 나라를 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수그리스도를 구하지 않으면 나의 정욕을 구하며 어둠으로 말씀이 들리지 않는 것입니다.

오늘도 말씀 주시어 오직 주와 함께 사시기를 축복합니다. 주님은 우리를 은혜와 평강 속에 살게 하십니다.

오늘도 예수그리스도께 충성되게 나아가길 원하는 기도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도 주님만을 사랑하는 기름이 가득 차고 넘쳐서 이웃을 권면하며 주의 선하심을 증거할 수가 있어야 됩니다.

주의 사랑하심을 깨닫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십자가의 회개가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그 증거로 주께서 마음속에 오셔서 동행해 주십니다.

그 동행하심으로 말씀을 주셔서 깨끗게 하십니다. 아버지께서는 모든 일에 온전함을 주십니다. 모든 것을 더하시는 복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근심은 후회할 것이 없는 구원에 이르게 하는 회개를 이루는 것이요 세상 근심은 사망을 이루는 것이니라.10

오직 주 예수께 합당하게 생활하면 복이 있습니다. 주를 배반하지 않으면 복이 있습니다. 예수께 충성하면 온전합니다.

사나 죽으나 주께 나아가는 자는 넘치는 평강이 있는 것입니다. 말씀에서 멀어지는 것을 두려워하므로 쉬지 않는 기도가 됩니다.

십자가 없는 삶은 산소가 없는 공기와 같습니다. 즉 허상의 믿음입니다. 십자가는 순종입니다.

십자가는 성도들의 세마포 옷입니다. 세마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입니다. 우리도 이 옷으로 단장을 하셔야 합니다.

예복이 없으면 신랑과 함께 다닐 수가 없습니다. 이 예복을 구하십시오. 이 예복은 모든 소유를 다 팔아서 사셔야 합니다.

달려갈 길을 다 가야하고 믿음을 지켜야 됩니다. 세상 싸움에서 선한 싸움을 싸우셔야 됩니다.

선한 싸움은 원수같은 사람들을 용서하는 싸움, 원수를 사랑하는 싸움, 평판에서 죽는 싸움, 복음을 위하여 목숨거는 싸움을 싸우는 것입니다.

이 싸움을 싸우고 늘 승리한다면 우리에게도 승리의 옷이 입혀집니다. 눈물을 닦아 주십니다. 지금 구원이 있습니다.

이복을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