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십자가로 달린다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175.213
2021-02-25 10:26:00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라. 디모데전서 4:5,1-16.

오늘도 십자가로 달리게만 하옵소서. 오늘도 예수그리스도의 통치만을 받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으면 말씀을 사모하며 따라갈 수가 있습니다.

말씀이 복이 된다는 것을 온전히 깨닫습니다.

오늘도 주의 전을 사모하는 마음 있으면 복이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를 주시는 아버지를 모시고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오직 십자가만 복이 됩니다. 보이지 않는 주님을 따를 수 있는 길은 십자가의 피흘림 뿐이 없습니다.

피흘림이 있으면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복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동행해 주셔서 늘 승리케하십니다.

네가 네 자신과 가르침을 살펴 이 일을 계속하라 이것을 행함으로 네 자신과 네게 듣는 자를 구원하리라.16

우리의 할 일은 오직 주만 사랑하는 것입니다. 전심전력하여 따라가는 것이 축복입니다.

주의 가르침을 따르며 행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자랑이요 기쁨이요 보람입니다.

이 모든 일에 전심 전력하여 너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15

성숙함이 없이 주를 기쁘시게 할 수가 없습니다. 성숙함은 주님만을 사랑하며 따르는 것을 말합니다. 주의 말씀과 기도로 복 있는 사람이 됩니다.

성숙함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말씀과 기도를 주셨기 때문입니다. 오직 십자가의 감동함이 있으면 온전합니다.

너희는 옷을 찢지 말고 마음을 찢고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올지어다 그는 은혜로우시며 자비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인애가 크시사 뜻을 돌이켜 재앙을 내리지 아니하시나니
요엘2:13

진짜 믿음이 있으면 하나님의 도우심이 급속합니다. 마음을 찢으며 진실로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지 못함을 원통해하셔야 복이 됩니다.

늘 주의 선하심이 우리를 살립니다. 이 복으로 충만하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닙니다. 아멘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