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모든 사람들과 어떻게 화평을 이룰 수가 있을까요?
박충권 담임 목사 223.62.175.147
2021-02-23 16:39:10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하게 지내고, 거룩하게 살기를 힘쓰십시오. 거룩해지지 않고서는, 아무도 주님을 뵙지 못할 것입니다.히브리서 12:14

모든 사람과 어떻게 화평을 이룰 수가 있을까요? 우리를 짖밟는 일본사람들과 어떻게 화평을 이룰 수가 있을까요?

틈만 나면 중공은 한반도를 집어 삼키려 합니다. 북한도 한국을 침략하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이들과 화평할 수 있을까요?

우리의 것을 빼앗는 사람들, 거짓으로 득세하는 사람들, 극우주의, 공산주의, 이단사람들, 이런사람들과 어떻게 화평을 이룰 수가 있을까요?

우리는 할 수 없으되 주님께서는 할 수 있다하십니다. 오로지 주님만 계시면 된다하십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오시면 긍휼함이 넘칩니다. 원수같은 그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습니다.

믿음은 십자가의 감동이요, 믿음은 기도요, 믿음은 인내입니다. 감동없는 믿음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십자가의 감동 없이는 예배를 온전히 드릴 수도 없고 그의 나라를 위해 온전한 기도도 드릴 수도 없습니다.

기도 드리며 인내할 믿음이 없어서 복을 입지 못합니다. 축복의 믿음이 되려면 말씀을 온전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먼저 회심을 온전히 이루어야 합니다. 회심을 이루지 못하면 또 세상의 나라를 구하기 때문입니다.

자기를 위한 욕심과 욕망등 소유욕에서 멀어져야 합니다. 멀어지면 화평을 이룰 수가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한 삶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삶으로 바뀔 때 그는 회심을 이룬 것이며 그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나라를 위해 기도를 드리는 복된 자가 됩니다.

이것이 축복의 길이며 생명의 길입니다. 믿음을 이루는 오직 한 길은 십자의 감동 안에서 회심 하는 것 뿐입니다.

그리하여 인내를 이루고 기도응답을 받고 하나님의 나라와 뜻을 이루어 드리는 천국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주는 자가 되고 한 사람과도 원수 맺지 않는 자비로운 자가 되는 것입니다.

서로 사랑하라. 자비로운 자가 되라. 반드시 원수를 축복하십시오. 믿음은 사랑을 베푸는 일입니다.

너희는 알라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계명을 지키는 자는 천대까지 복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범죄하는 영혼은 죽으리라하셨습니다.

말씀을 지키는 자는 땅에서도 구원을 입고 천국 까지 반드시 보호가 됩니다.

위험에서 벗어나는 것이 구원입니다. 사망 죽음에서 벗어나는 것이 구원입니다.

진정으로 말씀을 귀하게 여기는 사람들은 이미 아셨을 것입니다.

이 축복을 발견하셔서 축복의 믿음을 이루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 드립니다.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