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전광훈 극우주의 운동가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75.35
2021-02-15 18:42:04

전광훈씨는 광운전자공고가 최종학력이며 대한신학교와 별개로 동창회가 만든 과정이다고 본인 스스로 밝힌 목회연구과정을 6개월간 수료했습니다.

이미 2019. 8. 30 대신백석교단에서 제명된 일반 사회인입니다.
전광훈씨는 개신교와 아무상관이 없는 극우주의 정치 운동가입니다.

전광훈씨는 2005년 대구의 한 집회에서 "여신도가 나를 위해 속옷을 내리면 내 신자고 그렇지 않으면 내 교인이 아니다"라고 말한 이른바 '빤스' 발언을 한 사람입니다.

2007년 대한민국 제17대 대통령 선거 당시에는 "이명박 장로를 찍지 않으면 생명책에서 지우겠다"는 등 대선개입 발언을 함으로써 많은 시민들과 교인들에게 비판를 받았고

“하나님 꼼짝 마 하나님 까불면 나한테 죽어”란 하나님을 모독한 패역한 말을 입으로 내뱉은 자입니다.

전광훈씨는 하나님과 아무 관계가 없고 하나님을 모독한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성경에서 그 죄에 대하여 사하심을 받을 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에 대한 모든 죄와 모독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모독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마태 12:31

자기 자신을 성령의 본체라고도 했습니다. 이 말도 성령을 모독하는 말입니다. 믿음이 무엇인줄 모르고 아무 말이나 막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 날 우습게 보면 안 돼. 이춘근 박사가 나를 대단하다고 한다고. 대단하다고. 그 이유가 있어요 왜 그런가? 이춘근 박사뿐이 아니여.
우리교회에 송영선, 송영선 박사도 나오는데, 송영선 박사님도요. 내가 설교하는 것 듣고요, 이래요. 저거는 사람이 아니래요 날 보고. 성령의 본체라.
그래. 성령의 본체. 성령의 본체(아멘) 날 보고 사람이 아니라 그래. 성령의 본체라 그래. 여러분도 그렇게 될지어다.(아멘) 그 왜 그러느냐?
그 이유가 왜 그러냐 성경 때문에 그래요(아멘) 내가 성경이 열려서 그런 거예요. 성경이 열려서 할렐루야”

증거 : https://www.youtube.com/watch?v=iBtFY8qewNQ

전광훈씨 때문에 수많은 안티 기독교인들을 양산해내고 있습니다.
전도하기 더욱 힘든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광훈씨는 극우주의 정치운동가일 뿐이다고 알려서 전광훈씨로 부터 한국교회를 보호를 해야 합니다.

영혼구원 보다 더 중요한 일은 없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을 위해서 나아가는 삶만 복이 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