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말씀 / 설교 > 박충권 목사 설교

박충권 목사 설교

게시글 검색
구원의 믿음이란
박충권 담임 목사 223.38.18.47
2021-02-05 07:10:51

부활하신 예수그리스도께서 동행해주시면 우리도 부활하고 거룩한 성전이 됩니다. 이것이 성령충만입니다. 우리도 거듭난 사도행전의 교회들이 됩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요14:23

믿음은 예수그리스도만을 사랑할 때 예수님의 말씀대로만 살 마음이 있습니다. 성령께서 오신 것입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오신 것십니다. 이것이 구원입니다.

구원의 믿음은 오직 사랑하며 말씀을 지키는 것입니다. 구원이 있다고 말만하는 것은 허상의 믿음입니다.

천국의 법을 지켜야지 천국인이 되지 않겠습니까? 예수님께서 천국이십니다. 예수님께서 믿음이십니다. 예수님이 계시면 구원이 있고 예수님이 떠나시면 구원은 없습니다.

그래서 믿음은 쉬지않고 예수님을 찾고 두드리고 구하는 것입니다. 십자가의 사랑의 감사가 넘치는 사람은 예수님만 부릅니다.

믿음은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니라 이 말씀으로 이루어집니다. 성령충만의 사람은 늘 기도하며 말씀을 묵상하며 행하는 빌라델피아교회 성도가 되는 것입니다.

믿음은 사람을 바뀌게 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 지니라. 이 말씀의 뜻은 예수님을 늘 찾으며 예수님과 함께 말씀을 행한다는 뜻입니다.

그들은 등잔의 기름이 가득한 슬기로운 다섯처녀요, 두 달란트, 다섯 달란트 받은 착하고 충성된 종입니다.이들이 빌라델피아 교회의 성도들입니다.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흩여져서 복음을 전하는 새 예루살렘 성도들입니다.

이들은 밤낮으로 일하며 복음을 전하였노라고 고백합니다. 이들은 오직 예수그리스도만 존귀하게 되는 길을 걷는 자들입니다.

이제 우리 차례입니다. 믿음은 오직 예수님을 사랑하며 원수까지라도 사랑하며 쉬지않고 복음을 나눠주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믿는 자들은 세상을 위해 일하지 않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해서 예수님처럼만 행하는 성스러운 무리입니다.

그들은 세상이 어찌하든지 예배하고 기도하며 늘 기쁨으로 찬양하며 하나님의 기쁨이요, 자랑이요, 보람입니다.

이제 우리도 이 복된 믿음의 길을 떠나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이 있습니다. 그냥 이대로 세상에 안주하시면 반드시 악하고 게으른 종이다 판결을 받습니다.

이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 데로 내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 하니라.마25:30

평택성원교회 박충권목사드림

댓글[0]

열기 닫기

평택성원교회.

담임목사 박충권

경기도 평택시 비전3로 26 (비전동)

208-82-64467

고객문의 : 031-653-5010

고객지원메일 : suhan5019@daum.net